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홈캉스족 모여라”…롯데하이마트, ‘올인홈 가전 대전’ 진행

URL복사

Monday, August 02, 2021, 15:08:54

8월 한 달간 에어컨·주방가전 등 인기상품 특가 판매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오는 31일까지 홈캉스족을 위한 ‘올인홈 가전 대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올인홈 가전 대전에서는 에어컨 등 인기 가전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행사카드 결제 시 구매 제품에 따라 캐시백 최대 50만원, 무이자 할부 최대 36개월 등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도 ‘방구석 홈캉스’, ‘빅하트세일’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입니다.

 

롯데하이마트 440여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에어컨·주방가전·세탁가전 등 품목별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합니다. 먼저 여름철 무더위를 대비해 ‘홈쿨링 시즌오프 에어컨 대전’을 준비했습니다. 에어컨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최대 20만원까지 캐시백으로 제공합니다. 

 

동시 구매 행사로는 에어컨과 공기청정기를 함께 사면 최대 20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줍니다. 주방가전 품목에서 식기세척기와 전기레인지 행사 모델을 같이 구입하면 최대 70만원까지 캐시백해줍니다. 또 세탁기·건조기· 의류관리기 3개를 삼성전자 브랜드 행사 모델로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50만점 적립해줍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방구석 홈캉스(집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것)’ 행사를 진행합니다. 시원한 홈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여름가전부터 프리미엄 음향 가전·침구류·소파 등 휴식을 위한 상품까지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찬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올여름 휴가는 외부 활동보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집 안을 쾌적하고 편리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가전을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며 “이번 달에도 다양한 온라인 오프라인 특별 행사를 마련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LG전자-KT, ‘양자 인터넷 통신’ 공동 연구개발

LG전자-KT, ‘양자 인터넷 통신’ 공동 연구개발

2025.10.29 10:22:4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와 KT[030200] 미래 통신산업 기반기술로 주목받는 양자 인터넷 통신 분야 공동 연구개발을 추진하며 핵심 기술 확보에 나섭니다. LG전자는 최근 서울 서초구 KT우면연구센터에서 제영호 C&M표준연구소장, 이종식 KT 미래네트워크연구소장 등 양사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양자 인터넷 공동 R&D 및 기술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습니다. LG전자와 KT는 양자 직접 통신(QDC) 기반 보안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공동 연구를 진행합니다. ▲양자 중계기 및 네트워크 요소기술 개발 ▲양자 네트워크 검증 및 실증환경 구축 ▲국내외 표준화 대응 및 생태계 조성도 추진합니다. 양자 직접 통신은 큐빗과 같은 양자 정보 단위를 활용해 정보를 전달합니다. 중첩, 얽힘 등 양자의 특성을 활용해 데이터 전송 과정에서 기존 통신기술 대비 획기적으로 높은 수준의 보안성을 제공합니다. 양자 상태에 데이터를 담아 전송하는 중에 불법 도·감청 시도가 발생하면 양자 상태가 붕괴돼 전송 중인 데이터의 탈취 가능성을 원천 차단합니다. 개인 기본 통신뿐 아니라 AI홈, 로봇 기반 스마트팩토리, 자율주행차 등 기계와 사람 간 통신이 필수적인 미래 통신 융복합 서비스 분야에 양자 직접 통신 기술이 활용된다면 보다 강력한 정보 데이터 보안 능력을 제공할 것으로 양사는 기대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그간 축적해 온 통신 관련 원천기술 및 역량을 바탕으로 양자 인터넷 통신 핵심 기술개발을 주도한다는 방침입니다. LG전자는 양자 통신 분야에서 보안성과 전송 속도를 동시에 높이는 혁신 기술 개발에 성공한 바 있습니다. LG전자가 개발한 기술은 지난해 국제 학술지 사이언티픽 리포트에 게재돼 2024년도 물리학 분야 Top100 논문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또 이 논문은 양자 기술 분야 인용도 및 주목도 평가에서 전체 2위의 논문으로 선정됐습니다. KT는 유·무선 양자 암호키 분배(QKD) 기술 구현 역량 및 실증 경험을 바탕으로 양자 인터넷 원천기술 개발 및 시스템 구현과 실증을 담당합니다. 양사는 지난해 6G R&D에 이어 양자 인터넷 통신까지 협업을 확대하며 6G뿐 아니라 국내 양자 기술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민·관·학 협력을 확대해 양자 기술의 표준화 및 산업화 기반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이종식 KT 미래네트워크연구소장은 "이번 LG전자와 협력을 통해 양자 인터넷 원천기술 확보와 실증 역량 강화를 기대한다"라며 "양자 인터넷 구현을 통해 미래 네트워크에서 양자 기술의 방향성을 제시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제영호 LG전자 CTO부문 C&M표준연구소장은 "양자 인터넷 통신은 미래 통신산업의 기반이 될 핵심 기술"이라며 "이번 협력을 통해 기술 현실화에 다가서는 연구 개발을 적극 추진하고 글로벌 시장에서도 선도적인 기술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