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SPC 파리바게뜨, 락앤락 ‘파바 피크닉박스’ 한정 출시

URL복사

Thursday, July 15, 2021, 16:07:03

‘나만의 건강한 한끼’ 담을 수 있는 도시락박스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SPC그룹(대표 허영인)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오는 17일부터 ‘파바 피크닉박스’를 한정 출시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출시할 파바 피크닉박스는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과 협업해 선보인 제품입니다. 분리형 3칸 나눔 박스와 미니 소스 통으로 구성됐으며 스포크(스푼과 포크가 결합된 형태) 및 나이프가 포함됐습니다. 여름을 연상시키는 네이비와 아이보리 색으로 만들었습니다.

 

파바 피크닉박스는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해당 매장등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최근 도시락을 직접 들고 다니는 직장인과 피크닉족들을 위해 피크닉박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거리두기 실천은 물론 도시락 용기 사용을 통해 환경 보호에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피치 신용등급 ‘A’에서 ‘A+’로 올라

한화생명, 피치 신용등급 ‘A’에서 ‘A+’로 올라

2025.05.10 19:33:01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한화생명(대표이사 여승주 부회장)이 글로벌 신용평가사 피치(Fitch Ratings)로부터 신용등급 'A+'를 받았습니다. 새 회계기준 IFRS17 도입 이후 지속적인 수익성(ROE) 개선, 안정적인 재무건전성, 높은 수준의 리스크관리 역량을 높이 평가해 종전 'A'에서 등급을 상향한 것입니다. 한화생명은 "향후에도 중장기적으로 재무건전성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해 등급을 'A/긍정적(Positive)'에서 'A+/안정적(Stable)'으로 상향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피치는 한화생명의 수익성 높은 보장성 중심 포트폴리오 구축이 수익성·자본건전성 강화로 이어지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또 판매자회사 한화생명금융서비스의 채널경쟁력(보험설계사 3만1000여명), 우수한 브랜드 이미지를 바탕으로 한 판매조직의 안정성이 높다고 평가합니다. 해외사업 확대추진 전략도 좋은 평가를 얻었습니다. 투자리스크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면서 향후 금리인하 가능성에 대비한 장기채 중심의 자산 리밸런싱, 자산과 부채의 듀레이션 갭 축소 등 적극적인 자산·부채관리(ALM)도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한화생명은 지난해 보험영업 근간인 조직규모를 확대하고 고객서비스·영업·상품 등 모든 영역에서 AI 기술과 같은 디지털 혁신으로 경쟁력을 강화한 결과 연결기준 8660억원의 당기순이익을 냈습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피치의 등급상향은 안정적인 재무기반과 수익성, 중장기적 자산·부채 관리전략이 시장에서 신뢰를 얻고 있음을 입증한 것"이라며 "보험계약자와 국내외 투자자의 대외신뢰도 제고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