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최은석)이 ‘비비고 국물요리’를 앞세워 ‘국물의 대표, 국가대표 캠페인’을 진행하다고 9일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에서 CJ제일제당은 ‘일상 속 다양한 감정 상황에 맞는 국물 요리’를 주제로 영상을 제작하고 유튜브를 진행합니다. 영상에는 그룹 ‘셀럽파이브’와 방송인 유재환이 출연해 예능 프로그램 방식으로 추천하고 소개합니다.
국물요리는 ▲외로운 마음을 달래주는 스팸부대찌개 ▲지칠 때 힘을 주는 육개장 ▲슬픔을 위로하는 차돌된장찌개 ▲분노를 조절해주는 돼지고기김치찌개 ▲행복을 더해주는 갈비탕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이 제품들을 중심으로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는 오는 20일까지 기획전을 엽니다. 기획전에서는 비비고 프리미엄 국물요리 등 24종을 최대 50% 할인 가격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좋은 재료와 풍성한 원물, 최장 8시간 동안 깊게 우린 육수 등 비비고 프리미엄 국물요리만이 전달할 수 있는 ‘정성 담은 든든한 한끼’로 다가가길 바라는 마음에서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비비고 국물요리’가 제품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집밥’으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