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munication 통신

LGU+, 미스터트롯 비대면 캠핑콘서트...‘플레희리스또’ 독점 중계

URL복사

Monday, June 21, 2021, 10:06:04

LG유플러스서 7월9일 ‘이찬원·김희재’ 콘서트 실시간 제공
오는 25일 인터파크서 티켓 판매..내달 초 모바일앱서도 가능

 

인더뉴스 이승재 기자ㅣLG유플러스가 미스터트롯 출연 가수 이찬원·김희재의 콘서트를 독점 중계합니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21일 자사의 모바일 서비스 U+아이돌Live·U+모바일tv와 IPTV 서비스 U+tv에서 미스터트롯의 이찬원·김희재가 펼치는 온라인 콘서트 ‘플레희리스또’를 중계한다고 밝혔습니다. 티켓 판매는 오는 25일부터 시작되며, 공연은 내달 9일 개최될 예정입니다.

 

플레희리스또는 일반적인 무대 공연이 아닌 캠핑장 콘셉트의 배경에서 열리는 일종의 야외 콘서트입니다. 시청자들에게 마치 이찬원·김희재와 함께 캠핑을 온 것 같은 친근한 느낌을 주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고객들은 두 출연진이 팬들에게 질문하는 코너와 서로 노래 바꿔 부르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모바일·TV·PC를 통해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비대면 콘서트는 가수 이찬원·김희재가 사회적 거리두기 분위기 속에서 팬들을 안전하게 만나기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두 사람은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하고 진솔한 모습도 공개할 생각입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U+아이돌Live 앱에서는 콘서트를 보며 팬들간 서로 채팅을 하거나, 출연진에게 하트를 보내는 등 활발한 소통이 가능합니다. 이로써 팬들이 함께 캠핑을 온 듯 화기애애한 콘서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공연 티켓은 오는 25일부터 인터파크에서 2만2000원에, 특별 제작한 굿즈 상품이 포함된 관람권은 3만3000원에 살 수 있습니다. 7월 초부터는 ▲U+아이돌Live ▲U+모바일tv ▲U+tv에서도 관람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특히 모바일 U+아이돌Live과 U+모바일tv에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예매할 수 있습니다. 공연 중계는 각 플랫폼에서 7월 9일 오후 7시부터 100분가량 진행됩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비대면 콘서트를 맞이해 팬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입니다. 고객들은 내달 4일까지 U+아이돌Live 앱에서 콘서트에서 듣고 싶은 곡을 추천하는 ‘베스트 추천곡 투표’, 두 출연진에게 궁금한 점을 묻는 ‘희또에게 물어봐!’ 등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두 사람의 친필 서명이 들어간 포스터가 증정됩니다.

 

최윤호 LG유플러스 XR서비스담당은 “최근 다양한 비대면 콘텐츠를 독점 제공해 당사의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면서 동시에 고객들의 볼거리도 늘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콘텐츠사와 협력을 통해 온라인 콘텐츠의 양적·질적 성장을 도모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승재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2025.08.22 10:35:1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니치향수, 명품 화장품, 고가 샴푸 등 스몰 럭셔리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고가의 명품 가방이나 의류 대신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심리적 만족을 얻으려는 불황형 소비가 확대된 영향으로 분석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산타마리아노벨라·로에베 퍼퓸 등 인기 니치향수 브랜드, 아워글래스·로라메르시에·돌체앤가바나 뷰티 등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다비네스·오리베 등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를 비롯해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끄는 럭셔리 브랜드를 다수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니치향수 수요가 해마다 늘고 있습니다. 딥티크와 산타마리아노벨라가 견조한 성장을 이어가는 가운데 최근에는 2세대 니치향수 브랜드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초고가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엑스니힐로는 올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뛰었습니다. 대표 제품인 ‘블루 탈리스만 오 드 퍼퓸’은 2023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40만원대(100ml 기준)에 달하는 고가임에도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 프랑스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도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 증가를 기록 중입니다. 명품 화장품도 불황 속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향수와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157% 증가했습니다. 고가의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이탈리아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올해 매출이 42% 신장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과거 경기 불황기마다 립스틱 판매가 늘던 ‘립스틱 효과’가 최근에는 향수, 화장품, 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되고 있다"며 "현재 운영 중인 인기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