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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 GS SHOP서 가정간편식 ‘창고43 왕갈비탕’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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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May 26, 2021, 16:05:12

bhc치킨 “HMR 제품 다각화 위해 노력할 것”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bhc가 홈쇼핑 방송을 통해 HMR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종합외식기업 bhc(대표 임금옥)가 금일 HMR(Home Meal Replacement·가정간편식) 제품인 ‘창고43 왕갈비탕’을 GS SHOP에서 단독 홈쇼핑 방송 및 판매한다고 26일 밝혔습니다.

 

판매 제품인 ‘창고43 왕갈비탕’은 장시간 끓인 고기 육수에 튼실한 갈빗대와 푸짐하게 붙은 갈빗살을 더해 만든 제품인데요. 이날 오후 6시 30분에 진행되는 홈쇼핑 방송에서 10팩을 4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분당 2명씩 추첨해 110명의 선발자에게 10팩을 무료 제공합니다.

 

방송 종료 후에는 GS SHOP 홈페이지에서 ‘창고43 왕갈비탕’을 계속 만나볼 수 있는데요. 마켓컬리·SSG닷컴·Hmall·갤러리아몰·AK몰·NS홈쇼핑·홈앤쇼핑·네이버스토어·쿠팡·위메프·카카오톡 스토어 등에서 bhc 창고43 HMR 제품을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bhc 관계자는 “이번 기회로 bhc의 우수한 R&D 노하우가 집약된 HMR 제품을 특별가에 다량 체험해 볼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bhc는 HMR 제품 다각화와 더불어 판매 채널 다양화를 위해 지속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bhc는 지난 2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 브랜드로 ▲창고43 왕갈비탕 ▲창고43 어탕칼국수 ▲창고43 소머리곰탕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며 HMR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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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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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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