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munication 통신

KT service 남부, 공간소독방역 B2B고객 영업 확대

URL복사

Monday, May 24, 2021, 13:05:52

공기청정 전문기업 이지네트웍스와 K-ViZERO(케이바이제로) 업무협약 체결
소독살균 서비스와 결합한 공간에 대한 새로운 소독방역 통합 솔루션 제공

 

인더뉴스 이승재 기자ㅣkt service 남부(대표 김현수)는 이지네트웍스(대표 박관병)와 기업 고객을 위한 K-ViZERO(케이바이제로) 공간소독방역 공동영업 MOU(업무협약)를 체결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이지네트웍스는 다중이용시설 공기 개선 관리 전문기업으로 대용량 공기청정살균기 ‘유니큐(Uni-Q)슈퍼메가’를 개발해 판매·수출하고 있습니다.

 

현재 유니큐 슈퍼메가는 서울역을 비롯해 15개 기차역과 서울·부산 50여개 이상 지하철역 등 주요 관공서·기업·백화점·다중이용시설에 운영 중입니다.

 

kt service 남부는 이번 협약으로 대용량 공기청정살균기의 총판과 유지보수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B2B 고객 영역을 확대하고 향후 해외시장도 공동 공략할 예정입니다.

 

김현수 kt service 남부 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B2B 고객에게 케이바이제로 소독방역 서비스와 공기청정살균기 등 공간에 대한 소독방역 Total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박관병 이지네트웍스 대표는 “이번 공동영업 업무협약 체결로 다중이용시설을 넘어 B2B 영역까지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고 깨끗한 공간 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승재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2025.08.22 10:35:1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니치향수, 명품 화장품, 고가 샴푸 등 스몰 럭셔리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고가의 명품 가방이나 의류 대신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심리적 만족을 얻으려는 불황형 소비가 확대된 영향으로 분석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산타마리아노벨라·로에베 퍼퓸 등 인기 니치향수 브랜드, 아워글래스·로라메르시에·돌체앤가바나 뷰티 등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다비네스·오리베 등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를 비롯해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끄는 럭셔리 브랜드를 다수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니치향수 수요가 해마다 늘고 있습니다. 딥티크와 산타마리아노벨라가 견조한 성장을 이어가는 가운데 최근에는 2세대 니치향수 브랜드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초고가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엑스니힐로는 올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뛰었습니다. 대표 제품인 ‘블루 탈리스만 오 드 퍼퓸’은 2023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40만원대(100ml 기준)에 달하는 고가임에도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 프랑스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도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 증가를 기록 중입니다. 명품 화장품도 불황 속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향수와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157% 증가했습니다. 고가의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이탈리아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올해 매출이 42% 신장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과거 경기 불황기마다 립스틱 판매가 늘던 ‘립스틱 효과’가 최근에는 향수, 화장품, 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되고 있다"며 "현재 운영 중인 인기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