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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모니터 확대 어디까지?...삼성전자, ‘43인치 대형 화면’ 내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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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May 24, 2021, 11:05:26

M7 43형 UHD 모델 신규 도입..대형 스마트 모니터 수요 창출
TV 플러스·유니버설 가이드 기능 추가..‘친환경 리모컨’도 제공

 

인더뉴스 이승재 기자ㅣ삼성전자가 ‘스마트 모니터’ 제품 라인업 확장에 나선 가운데, 43인치 대형 모니터를 새롭게 선뵀습니다. 삼성전자(대표 김기남·김현석·고동진)는 이번 신제품을 한국 포함 전 세계 주요 시장에 출시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삼성 스마트 모니터는 타이젠 OS 기반의 스마트 허브를 탑재해 PC 연결 없이도 업무와 학습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모니터입니다. 지난해 말 첫 선을 보인 후 ‘홈 라이프’ 시대에 적절한 제품으로 호평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국내 출고가 65만원으로 기존 라인업 M7(32형 UHD)·M5(32형·27형 FHD)·M5(32형·27형 FHD) 화이트 에디션에서 ‘M7(43형 UHD)’ 대형 화면 제품이 추가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M7 시리즈 43형 모델은 UHD 해상도를 지원하는 대형 스마트 모니터로 효율적인 업무 처리와 몰입감 있는 콘텐츠 경험 등 최적의 멀티태스킹(Multitasking) 사용 환경을 제공합니다.

 

삼성 스마트 모니터 모든 모델은 와이파이 연결을 통해 다양한 OTT 서비스(넷플릭스·유튜브·웨이브·프라임비디오·티빙·왓챠 등)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삼성 대표 앱인 ‘TV 플러스’와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추천해 주는 ‘유니버설 가이드(Universal Guide)’ 기능도 추가해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높였습니다.

 

삼성 스마트 모니터는 재택근무가 확대되고 있는 시대에 공간 제약 없는 기능 수행을 위해 디스플레이와 IT 기기 간 연결성을 높인 것이 장점입니다. 

 

원격 접속(PC on Screen)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윈도우(Windows)와 맥(Mac)에도 자유롭게 연결할 수 있고, 클라우드 서비스 Microsoft 365를 지원해 원활한 업무 수행이 가능합니다. 삼성 빅스비(Bixby)뿐만 아니라 아마존 알렉사(Amazon Alexa)와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를 새롭게 탑재해 소비자 사용 편의성을 올렸습니다.

 

삼성 스마트 모니터는 모바일 연동성도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을 PC처럼 사용할 수 있는 ‘삼성 무선 덱스(DeX)’ ▲스마트폰의 화면을 모니터로 볼 수 있는 미러링(Mirroring) 기능과 함께 모니터에 터치만 하면 스마트폰 화면을 바로 연결해주는 ‘탭 뷰(Tap View)’ ▲모니터 제품 최초 ‘애플 에어플레이2(AirPlay 2)’ 등을 지원합니다.

 

또 ▲색온도(Color Temperature)가 주변 환경의 변화에 맞게 42단계로 자동 조정되는 ‘어댑티브 픽처(Adaptive Picture)’ ▲블루 라이트를 감소하는 ‘눈 보호 모드(Eye Saver mode)’ ▲화면 깜박임을 줄여 시력을 보호하는 ‘플리커 프리(Flicker Free)’ 기능 등이 탑재돼 오랜 시간 사용해도 편안한 시청을 제공합니다.

 

M7 43형 제품은 USB-C 타입 포트를 통해 최대 65W(와트) 충전과 10Gbps(Gigabits Per Second)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며, USB 2.0과 블루투스 4.2 등 다양한 연결 기능을 넣어 범용성을 갖췄습니다. 

 

이번 M7 43형 모델은 삼성 스마트 모니터는 태양전지로 일회용 배터리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리모컨을 제공해 환경보호에도 기여합니다.

 

하혜승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전무는 “삼성 스마트 모니터는 홈 라이프 시대에 최적화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글로벌 모니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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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승재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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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별로 총출동’…SPC그룹, 추석 맞아 선물세트 출시

‘브랜드별로 총출동’…SPC그룹, 추석 맞아 선물세트 출시

2025.10.04 12: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SPC그룹(파리바게뜨·SPC삼립·배스킨라빈스·던킨)이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베이커리 및 디저트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품격 있고 차별화된 제품을 1만~3만원대 가격으로 마련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는 설명입니다. 파리바게뜨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선물세트를 제안합니다. 대표 제품인 ‘명가명품 고단백 서리태 카스테라’는 11g의 단백질을 함유한 파리바게뜨의 건강빵 브랜드 제품으로, 목초란과 쌀 누룩 등 엄선된 원료로 깊은 풍미를 자랑합니다. ‘제주 우도 땅콩빵’은 고소한 제주도 우도 땅콩 크림이 특징입니다. 가을 정취가 묻어나는 밤과 견과류를 활용한 선물 세트도 준비했습니다. 땅콩·캐슈넛·호두·아몬드 4가지 견과류와 새콤달콤한 크랜베리 조합의 ‘믹스 넛츠 파이’, 복을 기원하는 만월빵과 풍요와 결실을 상징하는 밤이 들어간 만주로 구성된 ‘행복세트’ 등입니다. SPC삼립은 프리미엄 디저트 세트 ‘재미스 쁘띠모먼츠 쿠키컬렉션’을 비롯해 ‘아몬드 쇼콜라 약과’, ‘스윗하트 카스텔라’, ‘만복빵’ 등 베이커리 선물세트 3종을 재출시했습니다. 제품은 편의점·마트와 네이버 공식 몰에서 판매됩니다. 지난 설 명절에 인기를 끌었던 ‘베이커리 선물 세트’ 3종, ‘아몬드 쇼콜라 약과’, ‘스윗하트 카스텔라’, ‘행복을 드리는 만복빵’ 등도 재출시해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룬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선물세트는 편의점·마트 등 오프라인 판매처와 삼립 네이버 공식 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추석 한정 ‘아이스 경단’ 2종과 선물세트를 내놓았습니다. 흑임자·인절미 맛 아이스크림을 떡으로 감싸고 고물을 입혀 식감과 풍미를 더했습니다. 직영점에서는 ‘수정과·식혜 K-Drink’, ‘인절미 모찌’, ‘청사초롱 케이크’ 등 협업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던킨은 버터크림과 호두, 카라멜 크림을 넣은 ‘던킨 디어 샌드’를 출시했습니다. 인천공항점에서는 ‘피넛&누텔라 샌드’를 한정 판매하며, 각각 5개씩 총 10개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마련했습니다. SPC그룹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브랜드별로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전국 매장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어 소중한 이와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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