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Pharmacy 제약

광동제약, 비타500 20주년 ‘블랙핑크 제니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URL복사

Thursday, May 20, 2021, 13:05:47

비타500, 2001년 출시 후 현재까지 60억병 이상 판매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광동제약이 비타500 출시 20주년을 맞아 올해 모델인 제니를 주인공으로 한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0일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에 따르면 ‘20주년 기념 이벤트’는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데요. 제품 인증샷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인 #비타500제니에디션인증·#비타500·#제니 등을 붙여 게시하면 됩니다.

 

이벤트 응모자에게는 걸그룹 블랙핑크 맴버 제니의 다양한 이미지를 담은 굿즈가 제공됩니다. 경품용 굿즈는 제니의 활기찬 모습을 담은 월스크롤 포스터·리미티드 스티커·마그넷·미니 등신대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450명에게 굿즈 5종 세트 및 단품 등을 제공한다고 광동제약은 전했습니다.

 

비타500과 함께한 제니의 모습은 캠페인 영상으로도 제작돼 유튜브 등에서 공개된 바 있는데요. 이 영상은 175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국내외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5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7일입니다. 당첨자는 광동제약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 공지합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비타500은 출시 후 20년간 국민들과 함께하며 비타민C의 건강함을 알려왔다”며 “상큼발랄한 제니의 모습으로 건강은 물론 일상에도 활력이 전해지기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2001년 출시된 후 60억 병 이상 소비된 비타500은 ‘마시는 비타민C’라는 시장을 개척해 인기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비타500 한 병에 함유된 비타민C 500㎎은 각각 레몬 7개·사과 35개·귤 9개 정도를 통해 섭취할 수 있는 분량입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이창용 총재 “금리인하시기 불확실성 커져…기업대출 생산적부문 유입돼야”

이창용 총재 “금리인하시기 불확실성 커져…기업대출 생산적부문 유입돼야”

2024.05.27 22:20:47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이창용 한국은행 총재는 27일 "하반기 이후 통화정책 방향은 정책기조 전환이 너무 빠르거나 늦을 경우의 리스크를 종합적으로 점검해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창용 한은 총재는 이날 명동 은행회관에서 은행장들을 만나 "물가의 목표수렴 확신이 지연되면서 금리인하 시기 관련 불확실성도 증대하고 있다"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은행연합회(회장 조용병)가 한국은행과 소통을 강화하고자 마련한 '한국은행 총재 초청 은행장 간담회'에는 조용병 회장을 비롯해 16개 사원은행 은행장이 참석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이창용 총재는 "가계대출을 계속 안정적으로 관리해 나가는 가운데 기업 신용이 생산적인 부문으로 유입될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게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조용병 은행연합회장은 "고금리 장기화 등 글로벌 경제 불확실성이 증대되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은행권도 가계부채와 부동산PF 등 리스크 관리를 위해 한마음으로 노력하겠다"고 화답했습니다. 그러면서 한은의 외환시장 접근성 제고, 무위험지표금리(KOFR) 거래 활성화, 중앙은행 디지털화폐(CBDC) 프로젝트 등 금융산업 구조개선 추진에 적극 협조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