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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디지털 광고 공개…차별화 ‘눈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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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May 14, 2021, 09:05:56

브랜드 진정성 전달…젊은 소비자 잡는다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하이트진로가 ‘공감 스토리’를 내세운 새로운 테라 광고를 공개합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맥주 성수기를 맞아 ‘청정라거-테라’의 신규 디지털 광고를 공개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테라의 핵심 가치인 ‘청정’과 ‘리얼’에 더해 브랜드 진정성을 전달해 젊은 소비자들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입니다.

 

이번 디지털 광고는 MZ세대(밀레니엄+Z세대·1980년~2000년대생)가 테라의 진정한 팬이 될 수 있도록 색다른 화법과 앵글로 제작했는데요. 사람간의 관계와 스토리에서 공감을 얻는 젊은 층의 특성에 주목해 ‘The Real’을 콘셉트로 ‘테라를 마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하이트진로는 “꾸밈없지만 힘있는 내레이션과 자연스럽고 가공하지 않은 촬영 기법을 적용해 진실되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극대화했다”며 “모델 공유와 함께 대세감과 대중성을 잡았던 TV광고와 차별화했다”고 말했습니다.

 

광고에는 발레리나·서퍼·바이크정비사·타투이스트·신발아티스트·시니어 이발사 등 다양한 분야 속 자신의 위치에서 묵묵히 일에 집중하는 사람들이 차례로 등장하는데요.

 

이들은 내레이션을 통해 ‘스포트라이트에 목말라하지 않으며 억지로 포장하지 않고, 우승 소감을 위해 살지 않으며 진짜를 흉내내는 것이 아닌 진짜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자신의 현재를 마주하는 사람들’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광고는 ‘The Real’이라는 카피로 여운을 남기며 마무리됩니다. 이번 디지털 광고는 이날 하이트진로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젊은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 수 있도록 기존의 맥주 광고와 완전히 다른 형태의 새로운 시도로 광고를 제작해 테라의 핵심 가치를 최대한 자연스럽고 담담한 이야기로 풀어내고자 노력했다”며 “소비자의 마음 속에 보다 진정성 있는 맥주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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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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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2025.09.09 09:21:4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는 9일 공시를 통해 미국 소재 제약사와 12억9464만달러(약 1조8001억원) 규모의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창립 이래 두 번째 규모로 지난 1월 유럽 제약사와 맺은 약 2조원 규모 계약에 이은 초대형 수주 계약입니다. 계약 기간은 2029년 12월 31일까지이며 고객사 및 제품명은 비밀유지 조항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로써 올해 누적 수주 금액 5조2435억원을 기록하며 8개월 만에 전년도 수주 금액(5조4035억원)에 육박하는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창립 이래 누적 수주 총액도 200억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이 회사는 글로벌 경기 둔화, 관세 영향 등 바이오 업계 전반의 경영 불확실성이 날로 커지는 상황에서 올해만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에서 다수의 신규 계약을 확보하는 등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증가하는 바이오의약품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생산능력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5공장은 1~4공장의 최적 사례를 집약한 18만L 규모 생산공장으로 지난 4월 본격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이를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총 78만4000L의 세계 최대 생산능력을 확보하게 됐습니다. 품질 경쟁력 측면에서도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글로벌 규제기관으로부터 올해 9월 기준 총 382건의 제조 승인을 획득했습니다. 승인 건수는 생산능력 확대에 따라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규제기관 실사 통과율도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 중입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1월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3월 디캣 위크, 6월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 등에서 다양한 고객사들을 만났으며 7월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에도 참가해습니다. 이어 오는 10월 개최되는 바이오재팬 2025 및 CPHI 월드와이드 등에서도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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