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동원F&B, 여성 의류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협업

URL복사

Thursday, May 06, 2021, 10:05:39

굿즈 증정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동원F&B(대표 김재옥)는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여성 의류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와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동원F&B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감성을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담은 한정판 쿨피스 2종(복숭아·파인애플)을 선보입니다.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다가올 여름을 겨냥해 쿨피스의 로고와 색감을 활용한 원피스를 비롯해 데님 자켓·티셔츠·팬츠 등 다양한 의류를 선보였습니다. 

 

동원F&B는 쿨피스가 그려진 미니 백·핸드폰 백 등 이색 굿즈를 함께 선보입니다. 오는 20일부터 덴마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한정판 쿨피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동원F&B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색 협업을 통해 쿨피스가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강서영 기자 lisacool@inthenews.co.kr

배너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2025.09.15 09:51:2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2년 9월 처음 선보인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새로는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넘어섰으며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기록했습니다.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출시됐습니다.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하기도 했습니다. 또 연예인 모델 대신 새로 앰베서더 ‘새로구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광고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통을 시도했습니다. 새로는 출시 이후 지난 달까지 총 43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유튜브에 공개해 총 8600만여뷰를 기록했습니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제로 슈거 새로, 새로 맛집은 새로, 얼굴 맛집은 새로구미’ 편은 약 1100만뷰를 넘어섰습니다. 다양한 광고 시상식에서도 인정받아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포함한 '유튜브웍스', 'K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했습니다. 동시에 올해 4월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스파익스 아시아 2025’에서 크리에이티브전략 부문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브랜드 체험형 팝업 스토어에 다이닝, 인근 상권과의 협업 마케팅을 결합한 ‘새로도원’을 운영했으며 약 5개월 동안 4만여명이 다녀갔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출시 3주년을 맞은 새로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소주 성수기라 할 수 있는 4분기에는 ‘새로구미’의 확장된 세계관이 중심이 된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새로만의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