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Major Company 대기업

효성티앤씨, ‘리젠서울’, CGV와 친환경 인식 개선 나선다

URL복사

Tuesday, May 04, 2021, 09:05:58

서울지역 CGV 3개 극장에 친환경 섬유 ‘리젠서울’ 홍보 부스 운영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효성티앤씨가 CGV와 손잡고 국내 대표 친환경 섬유인 ‘리젠서울’로 친환경 인식 개선에 나섭니다. 

 

◇  친환경 섬유 ‘리젠서울’,  CGV에서 홍보 부스 운영

 

효성티앤씨는 지난 1일부터 내달 말까지 2달간 국내 대표 멀티플렉스 영화관인 CGV 3개 극장(CGV영등포, 여의도, 강남)에 ‘리젠서울’의 제작 과정을 홍보하는 부스를 운영합니다. 

 

‘리젠서울’은 지난 1월 효성티앤씨가 서울특별시와 협업해 만든 친환경 폴리에스터 섬유인데요. 서울특별시 금천구, 영등포구, 강남구에서 지자체에서 폐페트병을 수거하면 효성티앤씨가 이를 수거해 재활용 섬유로 생산합니다.

 

‘리젠서울’ 부스는 극장을 찾는 시민들이 ‘리젠’의 생산과정 등을 알기 쉽게 이해하도록 구성돼 있습니다. 부스에 마련된 대형 스크린에서도 ‘리젠서울’의 홍보 영상이 상영됩니다. 또한, 플리츠마마와 협업해 ‘리젠서울’로 제작한 유니폼을 CGV 미소지기들이 착용할 예정입니다.

 

효성티앤씨는 이를 통해 친환경 재활용 제품에 대한 시민들의 인식을 개선하고, 국내 대표 친환경 섬유인 ‘리젠’의 브랜드 파워를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  친환경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준비

 

효성티앤씨는 ‘리젠서울’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CGV에서 부스가 운영되는 2달간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효성티앤씨 인스타그램(@hyosung_textiles)의 CGV이벤트 포스팅에 ‘환경보호를 실천하기 위한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됩니다.

 

추후 추첨을 통해 ‘리젠서울’이 적용된 플리츠마마의 친환경 니트백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입니다. CGV의 ‘리젠서울’ 부스를 방문한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당첨확률이 높아집니다.

 

5일 어린이날에는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CGV 영등포 ‘리젠서울’ 부스를 방문해 인증샷을 남기면 현장에서 효성티앤씨의 G3H10 다회용 친환경 마스크를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배너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2025.09.15 09:51:2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2년 9월 처음 선보인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새로는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넘어섰으며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기록했습니다.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출시됐습니다.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하기도 했습니다. 또 연예인 모델 대신 새로 앰베서더 ‘새로구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광고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통을 시도했습니다. 새로는 출시 이후 지난 달까지 총 43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유튜브에 공개해 총 8600만여뷰를 기록했습니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제로 슈거 새로, 새로 맛집은 새로, 얼굴 맛집은 새로구미’ 편은 약 1100만뷰를 넘어섰습니다. 다양한 광고 시상식에서도 인정받아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포함한 '유튜브웍스', 'K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했습니다. 동시에 올해 4월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스파익스 아시아 2025’에서 크리에이티브전략 부문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브랜드 체험형 팝업 스토어에 다이닝, 인근 상권과의 협업 마케팅을 결합한 ‘새로도원’을 운영했으며 약 5개월 동안 4만여명이 다녀갔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출시 3주년을 맞은 새로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소주 성수기라 할 수 있는 4분기에는 ‘새로구미’의 확장된 세계관이 중심이 된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새로만의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