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Food 식품

하이트진로, 가정의 달 맞아 프리미엄 와인 추천

URL복사

Monday, May 03, 2021, 16:05:59

‘필리프‘·‘끌로 드 로스 씨에떼’·‘두르뜨 뉘메로 엥 루즈’ 총 3종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와인 3종을 추천 판매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추천하는 와인은 ‘필리프’·‘끌 드 로스 씨에떼’·‘두르뜨 뉘메로 엥 루즈’ 등 총 3종입니다.

 

어버이날 추천 와인 필리프(Philip)는 ‘모든 인간은 동등하다’라는 철학을 최초로 구상한 인물 필리프 마쩨이(Philip Mazze)에 대한 존경과 경의를 담은 헌정 와인입니다. 이탈리아 토스카나에서 재배되는 까베르네 소비뇽 100%로, 약 24개월 동안 숙성한 레드 와인입니다. 자두와 오크향이 진하고, 바디감·매끄러운 질감·부드러운 타닌(입안에서 떫은맛을 느끼게 하는 물질) 등 긴 여운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성년의 날 추천 와인 끌로 드 로스 씨에떼(Clos de Los Siete)는 와인 메이커 ‘미셸롤랑’이 보르도 내 6곳의 샤또 오너들과 함께 뜻을 모아 만들어낸 아르헨티나 대표 와인입니다. 라벨에는 ‘최고가 모여 만들어낸 최고의 와인’의 의미를 담아 칠각성으로 표현했고, 이는 ‘성공’을 의미합니다.

 

부부의 날 추천 와인은 ‘두르뜨 뉘메로 엥 루즈(Dourthe No. 1 Rouge)’입니다. 뉘메로 엥은 ‘당신은 나의 No.1’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타닌이 거칠지 않고, 잘 익은 라즈베리·블랙베리·오크 향이 잘 어우러져 편안한 목넘김이 특징입니다.

 

하이트진로의 가정의 달 추천 와인은 현대백화점(목동점·천호점·판교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와인 매장을 통해 판매됩니다.

 

유태영 하이트진로 상무는 “소중한 분들과의 자리를 더욱 빛내고 와인 향처럼 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강서영 기자 lisacool@inthenews.co.kr

오리온홀딩스, 지노믹트리와 ‘대장암 진단키트 기술도입 본계약’ 체결

오리온홀딩스, 지노믹트리와 ‘대장암 진단키트 기술도입 본계약’ 체결

2021.05.07 09:53:04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오리온홀딩스(부회장 허인철)는 국내 암 조기진단 전문기업 ‘지노믹트리’와 대장암 진단키트의 기술도입 본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오리온홀딩스는 지난 3월 설립한 중국 내 합자 법인 ‘산둥루캉하오리요우생물기술개발유한공사’를 통해 지노믹트리의 ▲대장암 조기진단용 기술 사용에 대한 계약금 ▲사업진행에 따른 마일스톤 ▲매출 발생에 따른 로열티 등을 지급하는 데 합의했습니다. 지노믹트리는 중국 내 임상시험 및 인허가를 위한 기술 지원을 맡는 등 대장암 진단키트의 상용화까지 지속해서 협력할 계획입니다. 이번 기술도입 계약을 시작으로 대장암 진단키트의 중국시장 내 상용화에도 속도를 냅니다. 현재 임상을 위한 핵심 기술 관련 인력 충원을 완료했으며 이달에는 임상 추진을 위한 대행사 본계약 체결도 앞두고 있습니다. 올해 7월에는 중국 파트너사 ‘산둥루캉의약’의 생산 본거지인 산둥 지닝시에 대장암 조기 진단키트 양산을 위한 생산설비 구축을 시작하고, 연내에는 임상 사전허가를 위한 절차를 밟는다는 계획입니다. 중국 내 임상시험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도 수립했습니다. 오리온홀딩스는 합자 법인을 통해 중국 주요 도시의 대형 종합병원에서 1만여명을 대상으로 대규모 임상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진단키트의 경우 통상 1000여 명 미만의 임상 테스트를 진행하는 데 비해 10배가량 큰 규모로, 기술력에 대한 신뢰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허인철 오리온홀딩스 부회장은 “임상시험 및 인허가를 비롯해 진단키트의 양산화까지 성공적으로 마쳐 K-바이오의 성공 사례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