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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d 식품

SPC 던킨, 미 스트릿 푸드 ‘페이머스 핫도그’ 3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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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pril 26, 2021, 11:04:38

육즙 가득한 킬바사 소시지, 각종 소스 등 넣어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 ㅣ SPC그룹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핫도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미국 스트릿 푸드 콘셉트를 적용한 ‘페이머스 핫도그(Famous Hotdog)’로, 한 손에 들고 간편하게 즐기는 스트릿 푸드를 던킨만의 스타일로 재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던킨의 이번 신제품은 ▲핫도그 번 사이에 소시지를 넣고 비프칠리 소스와 치즈를 토핑한 ‘비프칠리 핫도그’ ▲킬바사 소시지와 케찹, 머스타드, 피클이 담긴 ‘오리지널 핫도그’ ▲고추마요 소스와 할라피뇨를 넣은 ‘고추마요 핫도그’ 각각 3종으로 출시됩니다. 

 

던킨은 또 소프트 번에 매콤한 닭다리살 패티를 넣고, 체다치즈의 풍미가 특징인 오지치즈 소스를 넣은 ‘스파이시 치즈 치킨버거’도 함께 선보입니다.

 

던킨은 스트릿 푸드 콘셉트에 맞춰 한 손으로 먹기 편한 박스 형태의 패키지에 핫도그를 담아 판매할 계획입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한끼 식사를 찾는 소비 트렌드가 확대됨에 따라 페이머스 핫도그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던킨만의 개성을 담은 다양한 식사 대용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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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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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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