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빙그레(대표 전창원)는 ‘요플레’가 ‘2021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떠먹는 요구르트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는 고객이 안심하고 상품·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안심 문화 정착 및 발전을 선도하기 위해 매년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전국 1045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를 통해 소비자가 구매 활동에서 느끼는 안심 수준을 지수화하고 품질·사후 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떠먹는 요구르트 부문 1위 브랜드로 요플레를 선정했습니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좋은 원재료를 사용한 건강하고 트렌디한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