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홈플러스, 예능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시즌2’ 선봬

URL복사

Wednesday, April 14, 2021, 11:04:02

홈플러스 장보기 팁∙요리 비법까지..‘홈쿡러’ 위한 ‘쿡방’
전 청와대 조리팀장 강태현 셰프의 ‘신선 레시피’ 공개
전단 메인 프로모션과 연계해 홈플러스 신규 고객 확보 ↑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똑같은 재료, 비슷한 맛을 탈피해 새로운 레시피를 찾는 트렌드가 확대되면서 제대로 된 한 끼를 집에서 즐기는 ‘홈쿡러’가 늘고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홈쿡러’를 위한 SBS F!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시즌2’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푸드, 뷰티, 인테리어 각 분야 고수들이 비법을 공유하는 TV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푸드 편은 전 청와대 조리실장 강태현 셰프가 매회 주제에 맞는 신선식품을 홈플러스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며 장보기 꿀팁을 전하고,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요리 비법을 전수하는 ‘쿡방’ 콘셉트로 진행합니다.

 

뷰티, 살림, 육아 분야까지 두루 섭렵한 ‘3040 여성들의 워너비’ 배우 박은혜와 자기 관리의 진수를 보여주는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 한영, 요리·운동 등에 다재다능한 트로트 가수 박군이 MC로 나서 시청자 눈높이에 맞는 생생한 현장 코멘트와 시식평 등을 전합니다. 이번 시즌에는 먹방 유튜버 ‘상해기’(구독자수 45만명)의 ‘죽기 전 꼭 가야 하는 맛집’ 소개 코너도 마련했습니다.

 

홈플러스는 회차별 방송에 등장하는 레시피 연관 상품을 전단 메인 프로모션으로 선보여 홈플러스 신선식품을 이용하는 ‘홈쿡러’의 즐거운 쇼핑을 돕는다는 방침입니다. 방송은 9월 1일까지 격주 수요일 SBS F!L에서 공개되며, SBS MTV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민수 홈플러스 마케팅전략팀장은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다”며, “새로운 레시피를 발굴하고 고객에게 제안해 지속적으로 홈플러스 신선식품의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