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이마트24(대표 김장욱)가 점포 경쟁력 강화를 위해 경영주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이 대회는 오는 30일까지 서류접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올해 처음 개최하는 아이디어 경진대회는 이마트24가 경영주와 동반성장 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찾고, 경영주와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입니다.
이번 아이디어 경진대회에는 점포 매출 활성화와 점격 향상에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를 가진 이마트24 경영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응모 분야는 시스템, 물류, 시설(인테리어), 디자인, 마케팅(행사), 상품, 기타 등이며 각 분야와 관련해 매장 운영에 도움이 되는 참신한 아이디어가 있으면 참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점포매출 활성화를 위한 노하우나 성공사례로도 응모가 가능합니다.
이마트24는 가맹 경영주들이 실제 점포 운영을 하면서 느꼈던 개선사항, 자신만의 운영 노하우 등이 점포 경쟁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입니다.
박용일 이마트24 지원담당 상무는 “경영주님들이 실제 점포를 운영하면서 느끼는 개선사항이나 참신한 아이디어가 이마트24 브랜드 가치 강화와 매출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