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Estate 건설/부동산

[다음주 분양] 전국 35개 단지 1만4787가구 분양...‘호반써밋수성’ 外

URL복사

Saturday, April 10, 2021, 06:04:00

인더뉴스 안정호 기자ㅣ오는 4월 셋째 주에는 전국 35개 단지에서 총 1만4787가구(일반분양 3814가구)의 청약 접수를 진행합니다.

 

부동산114에 따르면 다음 주 청약은 ▲경기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 ‘용인드마크데시앙’ ▲대구 수성구 두산동 ‘호반써밋수성’ ▲전남 광양시 황금동 ‘광양푸르지오더센트럴’ 등입니다.

 

견본주택은 경기 양주시 옥정동 ‘양주옥정린파밀리에’,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강변라온프라이빗’, 경북 포항시 흥해읍 ‘한화포레나포항’ 등 11곳이 개관을 앞두고 있습니다.

 

 

4월 13일 태영건설(대표 이재규)은 경기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 309번지 일원에 ‘용인드마크데시앙’을 선보입니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7층, 8개 동, 전용면적 51∼84㎡, 총 1308가구 규모로 1069가구를 일반분양합니다. 단지에서 반경 1km 내에 용인초·용인중·태성중·태성고가 위치합니다. 또한 용인중앙공원을 비롯해 돌봉산, 봉두산, 마평동산 등 녹지시설이 있어 쾌적한 생활이 가능합니다. 용인경전철 에버라인 운동장·송담대역과 용인공용버스터미널도 가까워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영동고속도로(용인IC) 등을 통해 주변 지역 이동이 편리합니다.

 

 

같은 날 호반건설(대표 박철희)은 대구 수성구 두산동 85번지 일원에서 ‘호반써밋수성’ 분양에 나섭니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49층, 3개 동으로 아파트는 전용 42~172㎡ 301가구, 오피스텔은 전용 79㎡, 168실로 총 469가구 규모입니다. 단지 내 주민공동시설로는 피트니스, 어린이놀이터, 독서실, 북카페, 경로당 등이 있습니다. 주변으로 들안길초교를 비롯해 경신고·경북고·대륜고·정화여고·대구과학고 등이 가깝습니다. 인근에는 도시철도 3호선 황금역이 위치하고 동대구로, 청수로, 신천대로, 수성 IC 등을 통해 시내외 접근이 용이합니다.

안정호 기자 vividocu@inthenews.co.kr

오리온홀딩스, 지노믹트리와 ‘대장암 진단키트 기술도입 본계약’ 체결

오리온홀딩스, 지노믹트리와 ‘대장암 진단키트 기술도입 본계약’ 체결

2021.05.07 09:53:04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오리온홀딩스(부회장 허인철)는 국내 암 조기진단 전문기업 ‘지노믹트리’와 대장암 진단키트의 기술도입 본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오리온홀딩스는 지난 3월 설립한 중국 내 합자 법인 ‘산둥루캉하오리요우생물기술개발유한공사’를 통해 지노믹트리의 ▲대장암 조기진단용 기술 사용에 대한 계약금 ▲사업진행에 따른 마일스톤 ▲매출 발생에 따른 로열티 등을 지급하는 데 합의했습니다. 지노믹트리는 중국 내 임상시험 및 인허가를 위한 기술 지원을 맡는 등 대장암 진단키트의 상용화까지 지속해서 협력할 계획입니다. 이번 기술도입 계약을 시작으로 대장암 진단키트의 중국시장 내 상용화에도 속도를 냅니다. 현재 임상을 위한 핵심 기술 관련 인력 충원을 완료했으며 이달에는 임상 추진을 위한 대행사 본계약 체결도 앞두고 있습니다. 올해 7월에는 중국 파트너사 ‘산둥루캉의약’의 생산 본거지인 산둥 지닝시에 대장암 조기 진단키트 양산을 위한 생산설비 구축을 시작하고, 연내에는 임상 사전허가를 위한 절차를 밟는다는 계획입니다. 중국 내 임상시험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도 수립했습니다. 오리온홀딩스는 합자 법인을 통해 중국 주요 도시의 대형 종합병원에서 1만여명을 대상으로 대규모 임상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진단키트의 경우 통상 1000여 명 미만의 임상 테스트를 진행하는 데 비해 10배가량 큰 규모로, 기술력에 대한 신뢰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허인철 오리온홀딩스 부회장은 “임상시험 및 인허가를 비롯해 진단키트의 양산화까지 성공적으로 마쳐 K-바이오의 성공 사례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