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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대 질병 진단, 사망보험금 최대 80% 미리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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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uly 06, 2015, 16:07:49

DGB生, 변액유니버셜3대질병보장종신보험 출시

[인더뉴스 허장은 기자] DGB생명(대표 오익환)은 종신보험의 사망보험금을 미리 받을 수 있는 변액유니버셜3대질병보장종신보험을 6일 출시했다.

 

변액유니버셜3대질병보장종신보험은 암·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등 3대 질병을 집중보장한다. 3대 질병 진단을 받으면 사망보험금의 최대 80%를 미리 보장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예를 들어 사망보험금이 1억이면 3대 질병 진단 시 8000만원을 가입자가 살아 있을 때 병원비로 돌려받고, 나머지 2000만원의 보험금은 피보험자 사망 시 유족이 받을 수 있다.

      

발병률이 높아 의료비 부담을 초래하는 암에 대한 보장도 강화했다. 일반암 뿐 아니라 유방암 및 전립선암에 대해서도 최대 1억 원까지 보장하며, 주계약에서 진단 자금을 받았더라도 두번째암진단특약가입 시 전이암은 물론 재발암까지 최대 1000만원을 보장한다.

      

3대 질병에 대한 지급사유가 발생하거나 재해 등으로 50% 이상의 장해상태가 됐을 경우 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다만, 사망 때까지 보장은 그대로 유지돼 피보험자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준다.

      

또 입원특약, 수술보장특약(갱신형), 특정성인병질환보장특약, 항암치료특약, 암치료특약 등 15가지 이상의 특약을 통해 보장의 폭을 넓힐 수 있다. 여기에 유니버셜 기능을 더해 자유로운 보험료 납입과 중도인출과 추가납입도 가능하다.

      

변액유니버셜3대질병보장종신보험은 인덱스성장형, 채권형 등 총 8종의 엄선된 펀드를 통해 고객의 투자성향에 맞는 최적의 포트폴리오 구성이 가능하다. 특히 시장 상황에 따라 연간 12회까지 펀드를 변경할 수 있다.

      

고객 니즈에 따라 연금형으로 전환할 수도 있다. 주계약 5000만원 이상 가입 시 전문 의료진의 24시간· 365일 상담서비스와 대형병원 진료예약, 암전문 간호사 1:1 케어 서비스 등을 포함하는 헬스케어서비스2년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변액유니버셜3대질병보장종신보험의 최저가입 기준은 주계약 보험 가입금액 2000만원(의무부가특약 소액암진단 500만원)이며, 가입연령은 만 15~ 최대 60세이다. 40세 남자 기준 20년납, 주계약 5000만원, 의무부가특약 1000만원 가입 시 월 보험료는 128655원이다.

  

DGB생명 전국 지점을 통해 가입 할 수 있으며, (콜센터(1588-4770) 문의 시 가까운 지점 확인 가능) DGB생명 홈페이지에서도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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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장은 기자 james@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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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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