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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니뮤직 “카더가든 언택트 콘서트 온라인으로 즐겨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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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April 06, 2021, 11:04:12

지니 고객 감사 이벤트 3탄 ‘카더가든 톡서트(토크콘서트)’ 초대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지니뮤직(대표 조훈)은 지니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감사 이벤트 3탄 ‘카더가든 톡서트(토크콘서트) 초대 프로모션’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합니다.

 

감사 이벤트는 지니 유료 회원을 대상으로 시리즈로 진행 중이며, 이번 3탄은 싱어송라이터 카더가든의 실시간 콘서트를 감상할 수 있는 언택트 공연 티켓을 100% 증정하는 프로모션인데요. 지난 1탄은 앙리 마티스 특별전 초대와 2탄은 글로벌 음향기기 자브라 경품을 제공해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습니다.

 

3탄 이벤트로는 언택트 공연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음악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카더가든의 톡서트를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티켓을 신청 고객 전원에게 선물할 예정입니다. 지니 유료 회원이 관람 신청 페이지에서 자신의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추가로 스페셜 이벤트도 준비했는데요. 카더가든에게 하고 싶은 말이나 궁금한 점 등을 신청페이지에 댓글로 작성할 경우, 몇 개의 질문을 선정해 카더가든이 직접 답변하고, 단 1명의 고객에게는 톡서트 공연 중 카더가든과 영상 통화하는 특별한 기회도 부여됩니다.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실장은 “실력파 아티스트 카더가든의 감성 보컬과 그의 진솔한 이야기를 곁들인 톡서트를 온라인으로 모두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고객들께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시리즈로 진행되는 감사 이벤트를 통해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행복해질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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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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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2025.08.22 10:35:1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니치향수, 명품 화장품, 고가 샴푸 등 스몰 럭셔리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고가의 명품 가방이나 의류 대신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심리적 만족을 얻으려는 불황형 소비가 확대된 영향으로 분석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산타마리아노벨라·로에베 퍼퓸 등 인기 니치향수 브랜드, 아워글래스·로라메르시에·돌체앤가바나 뷰티 등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다비네스·오리베 등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를 비롯해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끄는 럭셔리 브랜드를 다수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니치향수 수요가 해마다 늘고 있습니다. 딥티크와 산타마리아노벨라가 견조한 성장을 이어가는 가운데 최근에는 2세대 니치향수 브랜드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초고가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엑스니힐로는 올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뛰었습니다. 대표 제품인 ‘블루 탈리스만 오 드 퍼퓸’은 2023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40만원대(100ml 기준)에 달하는 고가임에도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 프랑스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도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 증가를 기록 중입니다. 명품 화장품도 불황 속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향수와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157% 증가했습니다. 고가의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이탈리아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올해 매출이 42% 신장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과거 경기 불황기마다 립스틱 판매가 늘던 ‘립스틱 효과’가 최근에는 향수, 화장품, 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되고 있다"며 "현재 운영 중인 인기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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