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홈플러스, “‘쾌변 수건’부터 ‘홈술상’까지…스페셜 굿즈 받아가세요”

URL복사

Monday, March 08, 2021, 16:03:50

하이트진로와 협업…소주병 디퓨져·두꺼비 홈술상 등 한정 판매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홈플러스는 창립 24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한정기획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스페셜 빅딜’ 프로모션과 함께 소장가치 높은 ‘굿즈’를 함께 증정하는 마케팅을 펼친다고 8일 밝혔습니다.

 

우선 ‘안나오면 쳐들어간다’라는 재치있는 쾌변기원 문구가 적힌 ‘쾌변 수건’을 증정하는 ‘파스퇴르 쾌변 요구르트 사과’를 홈플러스 단독기획 상품으로 선보입니다.

 

자녀들을 위한 깜찍한 굿즈도 다양한데요. ‘하림 카카오 핫도그 기획팩’은 포장부터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어피치와 무지의 모습으로 각각 디자인된 상품이 어피치 스티커와 함께 포장돼 있어 관심을 끕니다.

 

성장기 아이에게 필요한 비타민D3가 함유된 ‘뽀로로 생선만두 수저세트기획’은 ‘뽀로로 광어 생선만두’와 ‘뽀로로 명태 생선만두’가 뽀로로 수저+포크세트와 함께 담겨있습니다.

 

이밖에도 ▲뽀로로 물티슈가 제공되는 ‘목우촌 뽀로로와 친구들 비엔나’ ▲말랑카우 캐릭터 ‘말랑이’ 인형이 증정되는 ‘롯데 말랑카우 인형기획’ ▲허쉬 머그컵이 함께 포장된 ‘롯데 허쉬셀렉션 머그컵기획’ 등을 판매 중입니다.

 

또 우유 2병과 함께 옛날 느낌이 물씬 풍겨지는 ‘레트로 우유병’이 함께 담겨있는 기획 상품 ‘서울우유 신선함이 살아있는 우유 레트로병 기획’도 눈길을 끄는 굿즈 제공 상품입니다.

 

다가올 나들이철을 맞아 보다 실용적인 굿즈를 제공하는 기획상품도 있는데요. 캠핑·등산용품 전문 브랜드 ‘SNOWLINE’과 협업해 한정 기획한 ‘롯데칠성 캠핑오거나이저팩’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캠핑장에서 각종 주방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걸이형 오거나이저를 증정합니다.

 

한편 지난해부터 이어진 레트로 트렌드에 발맞춰 하이트진로와 함께 한정 기획한 ‘초깔끔한 집콕 라이프’ 컬래버레이션 상품도 선보입니다.

 

우선 디퓨저 방향제와 소주잔으로 구성된 ‘진로 차량용 디퓨저’는 애플베리, 레몬라벤더, 샤인미스트, 프루메니아, 스트로베리 등의 향으로 구성됐으며, 소주병 모양 컵홀더용, 병뚜껑모양 송풍구형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습니다.

 

이와 함께 오직 홈플러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굿즈들이 있는데요. 두꺼비 캐릭터 얼굴 모양을 딴 ‘홈플러스X진로 두꺼비 접이식 홈술상’은 집콕 라이프의 트렌드에 맞춘 1인용 상으로, 귀엽고 친근한 디자인에 간편한 접이식으로 제작돼 공간 활용도가 뛰어난 ‘나만의 홈술상’로 제격이다. ‘홈플러스X진로 튼튼한 리빙박스’는 가정뿐만 아니라 나들이나 캠핑장에서도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