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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홈설족’ 겨냥한 대규모 할인행사…최대 50%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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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February 09, 2021, 13:02:33

오는 10일부터 17일까지 먹거리·놀거리·인테리어용품 등 준비
집콕 명절로 집단장 상품 준비..각종 가구, 서랍장, 청소용품 행사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이마트(대표 강희석)가 ‘홈(Home)설족’을 겨냥한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마트는 오는 10일부터 17일까지 설 연휴 맞이 할인전을 열고 식품, 완구, 가구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이마트는 비대면 명절에 인기를 끈 밀키트·HMR·즉석조리식품을 최대 20% 할인한 가격에 내놨습니다. 실제 이마트가 지난해 첫 비대면 명절이었던 지난 추석 연휴 기간(20년 10월 1~4일) 매출을 분석한 결과, 밀키트와 가정간편식 매출이 설 연휴 기간(20년 1월 24~27일) 대비 각각 463.4%, 56.6%씩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에 이마트는 조리가 손쉬우면서도 집밥 느낌을 한껏 살려주는 밀키트 행사를 마련해 ▲피코크 밀푀유나베(845g) ▲피코크 송탄식 부대찌개(738g) ▲피코크 대구식 파육개장(829g)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각 20%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집에서 홈술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안주 가정간편식도 준비했습니다. 피코크 피콕포차 닭꼬치(900g)를 10% 할인된 1만 3480원에 판매하며, 피코크 매콤직화 삼겹살(300g), 피코크 제주식 멜젓 삼겹살(300g) 역시 각 10% 할인된 7630원에 내놨습니다.

 

 

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로 기획한 ‘광어연어 모듬회(450g 내외/팩)’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00원 할인된 2만 9800원에 선보이며, ‘문어해물탕(팩, 3~4인분)’, ‘어메이징 닭강정’ 등은 각각 1만 8800원, 1만 980원에 판매합니다.

 

발렌타인 행사를 겸해 준비한 디저트 프로모션에서는 ‘피코크 마몰로 치즈케익(780g, 1만 4900원)’, ‘피코크 생크림 카스텔라(150g, 3580원)’ 등 피코크 디저트를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는 14일까지 신세계상품권 3000원을 증정합니다.

 

집콕의 무료함을 달래줄 각종 보드게임, 완구, 디지털게임기도 구성했습니다. 이마트는 행사 기간 ‘스플렌더’, ‘모노폴리’, ‘할리갈리’ 등 인기 보드게임 행사상품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마트·SSG닷컴에서는 ‘바쿠간 베이직 10개 골라담기 1만원 행사’를 단독으로 진행합니다.

 

어린이와 키덜트족에게 모두 인기인 레고 역시 할인행사에 돌입해 ‘레고 마스터 우의 배틀 드래곤’, ‘레고 어벤져스 아이언맨연구소’를 포함 30여종의 상품을 20~40% 할인 판매합니다.

 

오는 12일부터는 ‘닌텐도 스위치 슈퍼마리오 에디션 레드X블루’, ‘닌텐도 스위치 슈퍼마리오 3D월드+퓨리월드’ 한정 수량 판매에 나서 각각 36만원, 6만 4800원에 선보입니다.

 

설 연휴 기간을 활용해 집단장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봄맞이 인테리어 대전도 진행합니다. 우선 데코라인 소파와 리클라이너를 최대 30% 저렴하게 선보이며, 집 정리에 유용한 ‘라탄 5단 서랍장’을 2만 9900원에, ‘대용량 수납함(115L)’을 1만 5900원에 판매합니다.

 

봄 분위기 연출을 위한 홈가드닝도 제안해 세라믹 분갈이 식물을 1만 1900원~2만 9900원에 선보이며, 허브식물 율마·로즈마리는 각 8900원에, 공기정화식물은 9900원에 마련했습니다.

 

유한킴벌리 스카트 청소용품 역시 전 품목 할인에 나서 청소포, 물걸레, 먼지떨이, 테이프클리너 등 29종의 상품을 정상가 대비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명절을 집에서 보내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상품과 혜택을 준비한 만큼, 연휴 대비 장보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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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2024.05.14 09:48:3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가 AI가전을 B2B(기업간거래) 시장에 공급하며 AI가전 생태계 확장에 나섭니다. 삼성전자[005930]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을 '그란츠 리버파크' 시행사 디에이치프라프티원에 공급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회사는 함께 공급하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오븐 등 빌트인 가전에도 스마트싱스 연결을 지원해 에너지 절감뿐 아니라 다양한 편리함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수주를 시작으로 고급 빌라, 타운 하우스, 시니어 타운 등 여러 B2B 시장에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을 지속 확대키로 했습니다. 또한, ▲비스포크 AI 콤보 ▲비스포크 AI 스팀 ▲Neo QLED 8K TV 등 AI가전으로 주거공간 뿐 아니라 상업·교육시설, 전시장 등 B2B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AI 기능을 더욱 강화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고효율 냉방 성능과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레이더 센서(Radar Sensor)를 탑재해 AI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AI 부재 절전' 기능은 레이더 센서가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해 사용자가 없다고 판단하면 절전 운전으로 자동 전환하고 사용자의 부재 패턴을 학습해 점차 빠르게 절전 운전으로 전환해 에너지 소비를 절감합니다. 또한, 공간 내 활동량의 변화를 감지해 냉방 세기와 풍량을 조절하는 '동작 감지 쾌적' 기능도 제공합니다. 오치오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으로 입주민들이 삼성의 AI를 활용한 스마트하고 편리한 일상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B2B 시장에서도 삼성만의 차별화된 AI 기술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AI가전=삼성' 공식을 B2B 시장 생태계까지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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