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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34개 브랜드 참가한 ‘건강박람회’ 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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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anuary 05, 2021, 09:01:22

오는 13일까지 건강기능상품 230여종 할인 판매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홈플러스(사장 임일순)가 오는 13일까지 건강기능식품과 홈트레이닝용품 등 건강 관련 상품 230여종을 한데 모은 ‘건강박람회’ 행사를 진행합니다.

 

5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종근당건강, 녹십자웰빙, 뉴트리원, 센트룸 등 34개 건강 브랜드가 참여하며 코로나19로 개인과 가족의 ‘건강’을 꼽은 고객들을 위해 면역력과 체력증진을 위한 다양한 상품들을 한 데 선보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유산균, 비타민, 홍삼 등 그동안 꾸준히 사랑받던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최근들어 주목받고 있는 포스트 프로바이오틱스, 마시는 프로틴 뿐만 아니라 저분자 콜라겐 등 이너뷰티 제품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습니다.

 

대표 상품으로는 ▲펄세스 크릴56(1000mg*60캡슐, 4만 9000원) ▲종근당건강 락토핏생유산균골드(2g*50포, 1만 1900원) ▲뉴트리원 포스트 바이오틱스(5g*30포, 1만 4800원) ▲뉴트리원 면역엔 생유산균(2g*100포, 1만 4800원) ▲일동후디스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125ml*12포, 1만 5840원)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18.5g*10포, 1만 6200원) ▲매일유업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125ml*14입, 1만 6490원) 등이 있습니다.

 

또 이너뷰티 행사상품 6종(결콜라겐, 결콜라겐 플러스,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유산균 더블세트, 콜라겐 타트체리, 마시는 시네트롤 다이어트 기획 등)은 각각 1만 3800~2만 4800원에 할인 판매합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건강음료는 1박스 구매 시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1+1’ 행사를 적용합니다. 대표 상품으로는 ▲팔도 뽀로로홍삼쏙쏙 2종(사과매실·포도블루베리, 100ml*10입) 각 9900원 ▲롯데칠성 핑크퐁키즈홍삼 4종(포도야채·사과당근·파인애플케일·배도라지, 100ml*10입) 1만 1900원 등이 있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행사상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상향과 5인 이상 집합금지 등 정부의 방역정책에 따르기 위해 연말 모임 대신 건강을 선물하려는 추세에 맞춰 각종 홍삼 관련 건강선물세트도 다양하게 내놓았습니다.

 

행사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혜택을 제공해 정관장 홍삼원(50ml*30포, 2만 3100원), 정관장 홍삼원 포르테(50ml*60포, 4만 4500원)도 선보입니다. 아울러 종근당건강 홍삼녹용프리미엄(50ml*30포, 1만9900원)은 3개 구매 시 1개를 증정하는 ‘3+1 행사’를 진행합니다. 또 CJ 한뿌리 홍삼대보 세트(40ml*24포)는 3만9800원에 1+1 혜택을 제공합니다.

 

한편 홈플러스는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홈트 용품’도 마련했습니다. 프리미엄 PB ‘홈플러스 시그니처’ 요가매트, 폼롤러, 마사지용품 등 홈트레이닝용품 중 최근 새롭게 공개한 블루컬러 상품은 행사 기간 동안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아울러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풀업과 유산소 운동을 할 수 있는 운동기구 이고진 스탭퍼 8320과 치닝디핑 EX10을 각각 4만9900원, 8만9900원에 판매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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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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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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