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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올레드 TV ‘MZ세대’ 겨냥 마케팅…게이밍 성능 강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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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December 21, 2020, 10:12:18

미국 등 주요시장 ‘게이밍’ 수요 공략 나서..유명 인플루언서 출연한 광고 영상 공개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LG전자가 ‘MZ세대(밀레니얼+제트세대)’를 겨냥해 올레드 TV 마케팅을 강화하고 나섰습니다.

 

LG전자(대표 권봉석)는 최근 미국에서 올레드 TV가 가진 게이밍 성능을 알리는 영상 세 편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MZ세대 관심이 높은 게이밍을 소재로 뛰어난 화질, 오디오 성능 등 압도적 성능을 알리기 위한 것”이라고 했습니다.

 

영상에는 유명 영화배우와 운동선수, 게이머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영화 엑스맨 시리즈로 국내에서도 친숙한 배우 올리비아 문(Olivia Munn), 미식축구리그 슈퍼스타 리처드 셔먼(Richard Sherman), e스포츠스타 아르투르 바바예프(Artour Babaev) 등이 출연했습니다.

 

실제 게임 애호가로 알려지기도 한 이들은 영상에서 올레드 TV로 최신 콘솔 게임을 즐깁니다. 올리비아 문은 “올레드 TV를 켜자마자 멋진 컬러와 생생한 게임 영상에 매료돼 이제는 제품 없이 게임을 즐기는 것을 상상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LG전자는 유럽,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 등 해외 주요 시장에서 마이크로소프트 게임기 ‘엑스박스 시리즈 X’와 공동 마케팅도 펼치고 있습니다. 올레드 TV가 지닌 강점을 ‘4S(Sharp·Speedy·Smooth·Slim)’으로 풀어냈습니다. 각각 선명함·빠른 응답속도·매끄러운 화면·라이프스타일 디자인 등을 강조한 단어입니다.

 

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화소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며 화질에 강점이 있습니다. 게이밍 성능도 갖춰 ▲1ms 응답속도 ▲지싱크 호환(G-SYNC Compatible)·라데온 프리싱크(Radeon FreeSync)와 같은 그래픽 호환 기능 ▲HDMI 2.1 포트 총 4개 탑재 등을 지원합니다.

 

백선필 LG전자 HE사업본부 TV상품기획담당은 “올레드 TV가 제공하는 차원이 다른 사용자 경험을 앞세워 최강 게이밍 TV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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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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