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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산관리부터 상속까지...KB국민은행, ‘KB내생애신탁’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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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October 26, 2020, 10:10:38

투자·상속·생활·의료 등 종합 솔루션 상품
내달 말까지 요양시설 추첨권 제공 이벤트

 

인더뉴스 유은실 기자ㅣKB국민은행은 지난 23일 자산관리·생활·상속까지 해결할 수 있는 종합 솔루션 상품 ‘KB내생애(愛)신탁’을 출시했습니다.

 

KB내생애(愛)신탁은 초고령 사회의 진입·저출산·1인 가구 증가의 사회 변화에 맞춰 출시된 상품입니다. 평소엔 투자를 통한 자산의 운용이 가능하고 건강악화 시 의료비나 생활비를 안정적으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또 가입 고객에게는 ▲건강검진 우대 ▲명의(名醫) 찾기 ▲질환맞춤 전문병원 예약 등 의료 편의를 위한 행복건강서비스 혜택을 제공합니다. 전문가의 자산관리, 상속·증여 컨설팅서비스. 치매 발병 대비 성년후견제도지원 등의 부가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말까지 5억원 이상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 서초구 소재 고품격 요양시설인 ‘KB골든라이프케어 서초빌리지’ 입주를 위한 추첨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초고령사회 진입을 대비해 고객과 함께 든든한 노후를 고민하기 위해 출시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예상치 못한 어려움에 대비하는 금융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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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은실 기자 yes24@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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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 가전·가구 최대 60 할인…“혼수 수요 본격 공략”

신세계백화점, 가전·가구 최대 60% 할인…“혼수 수요 본격 공략”

2025.09.01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4일까지 전점에서 ‘라이프스타일 위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가구와 생활 가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고, 최대 10%에 달하는 사은행사까지 더해 혼수 수요를 적극 공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올해 상반기 신세계백화점 가전·가구·주방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3% 신장했습니다. 삼성· 로보락 등 인기 가전과 소파 브랜드가 높은 성장세를 견인했으며, USM·제네바 등 고가 프리미엄 상품도 활발히 판매됐습니다. 이는 혼인율 반등세와 이사 수요가 맞물리며 관련 매출이 크게 상승한 결과로 풀이됩니다. 이번 행사에는 가전, 가구 등 1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합니다. 다이슨, 발뮤다, 드리미 등 인기 가전 브랜드는 신세계 삼성카드로 당일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7.5%를 신세계 상품권으로 돌려줍니다. 또한 에이스·세사·르쿠르제 등 100여 개 침대·침구류·테이블웨어 브랜드도 당일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합니다. 신세계백화점 앱푸시 허용 고객에게는 5만원 할인 쿠폰도 지급됩니다. 브랜드별 대규모 할인 행사도 진행됩니다.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 프리미엄 침구 ‘클라르하임’, 이태리 브랜드 ‘바세티’는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하며, 나뚜찌는 인기 소파 4종을 10% 할인합니다. 친환경 소파 브랜드 토레는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20% 할인해 합리적 구매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대표 상품으로는 씰리 익스퀴짓 2 울트라 플러스 퀸 사이즈 침대(580만 원), 클라르하임 마리안 고밀도 워싱면 차렵이불 퀸 사이즈(23만4000원), 바세티 포실리포 싱글 사이즈 침구세트(36만9000원), 소프라움& 구스다운 차렵이불 퀸 사이즈(15만9000원) 등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프레쉬 파인드는 호주산 양털 이불 패드를 반값에 판매하고, 더 조선호텔은 청첩장 소지 신혼부부 고객에게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합니다. 이은영 신세계백화점 라이프스타일 담당은 “9월부터 혼인과 이사 수요가 본격적으로 몰릴 것으로 예상돼 풍성한 혜택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위크를 준비했다”며 “역대급 할인과 사은행사를 통해 고객들의 쇼핑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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