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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T多이렉트샵 추석 특가 대전’ 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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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October 01, 2020, 10:10:00

효도 선물로 ‘갤럭시 A21s VIVA 트롯’ 인기..10월 4일까지 진행
코로나 19와 추석 연휴에 발맞춰 ‘K-언택트’ 서비스 확대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민족의 명절 추석이 다가왔지만 사회적 거리두기를 장려하는 분위기입니다. 올 추석은 비대면으로 추석 인사를 하는 비중이 예년보다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추석선물도 온라인, 비대면의 수요가 늘고 있습니다.

 

30일 SK텔레콤은 이런 사회적 분위기에 맞춰 온라인 채널에서의 이벤트와 혜택을 강화합니다.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감사한 마음을 담은 T多이렉트샵 추석 특가 대전’을 통해 부모님 효도 선물, 추석맞이 특가 등을 선보입니다.

 

추석맞이 효도 선물 대표적인 제품은 지난 18일 출시된 ‘갤럭시 A21s VIVA 트롯 edition(이하 A21s VIVA 트롯)’입니다. 중장년층들이 선호하는 내용을 반영해 ▲6.5인치 디스플레이 ▲5000mAH 대용량 배터리, ▲4800만 화소 쿼드 카메라를 갖추고, 미스터트롯 음원 50곡을 탑재했습니다.

 

그 외에도 ‘갤럭시 노트10 5G’, ‘LG X6 2019’ 등을 각각 46%, 9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추석특가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오는 10월 4일까지 T다이렉트샵에서 추천 단말을 구매하는 고객은 ▲정관장 홍삼활력 ▲플레이고 마사지건 ▲스팸선물세트 ▲랩신 위생세트로 구성된 추석맞이 T기프트 4종 중 1가지를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SK텔레콤은 ‘T多이렉트샵 추석 특가 대전’뿐만 아니라 비대면 휴대폰 구매·개통 서비스를 한층 강화하는 취지로 ‘바로도착 행복배송(이하 행복배송)’ 서비스를 지난 18일부터 개시했습니다.

 

 

고객이 SK텔레콤 공식 온라인샵 T다이렉트샵(shop.tworld.co.kr)에서 ‘행복배송’ 서비스를 신청하면 T매니저가 원하는 장소, 시간에 맞춰 개통, 데이터 이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코로나19와 추석 연휴 상황에 발맞춰 K-언택트 서비스를 확대한다는 취지로 18일부터 전국 72개시 340개 T월드 매장(전국 인구 90% 커버)을 거점으로 행복배송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며 “코로나19 이전 대비 온라인 개통률이 30% 이상 증가했으며 이번 추석 연휴에도 많은 고객이 행복배송을 이용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행복배송’ 서비스는 현재 코로나19 상황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부모님, 자녀, 친지 등에게 휴대폰을 선물할 수 있는 가장 유용한 컨시어지(Concierge) 서비스입니다.

 

SK텔레콤이 7월 말부터 한 달 넘게 행복배송 시범 서비스를 서울, 인천, 일산 지역 11개 매장에서 진행한 결과 평균 배송 시간은 1시간, 평균 서비스 시간은 최소 30분 ~ 최대 1시간으로 나타났습니다.

 

SK텔레콤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많은 고객들이 서비스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며 “외출이 꺼려지거나 출산 등으로 아예 외출이 어려운 고객들이 유용한 서비스라고 높게 평가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휴대폰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은 부모님에게 밀착 상담 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자녀로서 효도 선물이 될 수 있다는 게 SK텔레콤의 설명입니다. 상경한 자녀에게 휴대폰 선물을 할 때에도 마찬가입니다. 단, 추석연휴 기간 동안은 택배·배송 휴무로 추석 전후로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에도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휴대폰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바로픽업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바로픽업은 휴대폰을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에서 찾아가는 O2O 서비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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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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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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