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오늘의 희소食] 대파 담은 파맛 과자, 해태 '구운대파' 출시 外

URL복사

Wednesday, September 23, 2020, 17:09:51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대파 담은 파맛 과자, 해태 '구운대파' 출시

 

 

해태제과가 열풍으로 구워 만든 대파과자 구운대파를 내놨습니다. 요즘 ‘핫’한 ‘대파 바게트빵’ 특징을 담은 콘스낵입니다.

 

구은대파는 국산 대파를 버터에 볶고 연유를 곁들여 향긋하고 진한 대파향이 특징입니다. 또 기름에 튀기는 방식이 아니라 열풍으로 구워 파의 알싸한 맛은 줄이고 감칠맛을 살렸습니다.

 

◇ 하이트진로, 프리미엄 컬트와인 ‘타임리스 나파밸리’ 한정 판매

 

 

타임리스 나파밸리는 미국 대표 컬트 와인인 실버오크(Silver Oak)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부티크 와인입니다. 실버오크 공동 설립자인 ‘레이 던컨(Ray Duncan)에게 바치는 헌사 와인이기도 한데요. 실버오크는 6개 소규모 포도밭으로 구성된 ‘소다 캐년 랜치(Soda Canyon Ranch)’라는 포도원에서 가장 좋은 과실만을 골라 만든 최상급 와인입니다.

 

타임리스 나파밸리는 총 1만 5000병 생산해 희소성과 가치가 높으며 국내에는 오직 120병만 수입됐습니다. 이달 넷째 주부터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목동점, 판교점, 천호점) 및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내 와인샵을 통해 예약 판매될 예정입니다.

 

◇ 맥도날드, 맥치킨 NEW부캐 ‘케이준 맥치킨’ 출시

 

 

이번에 출시되는 케이준 맥치킨은 맥치킨에 매콤한 케이준 소스가 첨가된 새로운 ‘부캐(부캐릭터)’ 메뉴입니다. 케이준 맥치킨은 치킨 패티와 케이준 소스가 한데 어우러지면서 알싸한 끝 맛이 특징입니다.

 

맥도날드는 맥치킨의 새로운 부캐 탄생을 알리기 위해 광고 모델로 오마이걸 승희를 발탁했습니다. 승희는 특유의 닭 울음소리 묘사와 재치 있고 실감 나는 표정으로 케이준 맥치킨을 맛본 소감을 표현하며 케이준 맥치킨 반전 매력을 알릴 예정입니다.

 

케이준 맥치킨은 단품 3300원, 세트 4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24일부터 10월 21일까지 한정 판매될 계획입니다.

 

◇ 투썸플레이스, '비건' 간식 출시

 

 

이번에 선보이는 투썸 비건 간식은 한국 비건 인증원 등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습니다.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았고, 생산 과정상에서도 동물성 원재료와 교차 오염이 없도록 엄격한 관리를 거쳐 출시된 제품입니다. 믿고 먹을 수 있는 ‘리얼 비건 간식’으로, 휴대가 용이해 간편성을 갖췄습니다.

 

고구마 바는 국내산 고구마를 껍질째 쪄내 촉촉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인 건강 원물 간식입니다. 고온에서 굽듯이 쪄내 껍질을 벗긴 후, 10시간 동안 열풍으로 꾸덕하게 건조시킨 제품입니다. 현미 누룽지칩은 식이섬유 등 영양소를 함유한 100% 국내산 유기농 현미를 발효한 후 특허받은 로스팅 공법으로 만들어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가졌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2025.10.02 14:28:3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추석 연휴가 다가오는 가운데 이동통신 3사가 추석 연휴 특별 소통 대책을 마련하고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들어갑니다. 최근 연이은 해킹 사고로 보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은 상황인 만큼 3사는 신뢰 회복을 위해 트래픽과 보안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입니다. SK텔레콤[017670]은 추석 연휴 전날인 2일부터 마지막 날인 9일까지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하고 SK브로드밴드, SK오앤에스, 홈앤서비스 등 자회사와 SK AX 등 관계사와 협력해 대응 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대응 인력도 강화해 연휴 기간동안 총 1만2000여명을 투입해 전국 통신망을 24시간 모니터링합니다. SKT는 추석 당일인 6일에는 데이터 트래픽이 평시 대비 약 19% 증가해 연휴 기간 중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객들이 이용하는 국제 로밍 트래픽도 추석 연휴 기간 평시 대비 최대 3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SKT는 전국 주요 기차역, 버스 터미널, 휴게소, 공항, 주요 관광지, 숙박시설, 번화가, 성묘지 등을 중심으로 5G 및 LTE 기지국 용량 증설을 완료했습니다. 또 국지적 데이터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고속도로 상습 정체구간의 이동통신 품질 점검은 물론 고객들이 귀성·귀경길에 자주 이용하는 에이닷 등의 서비스 관리에도 집중할 예정입니다. 보안 측면에서도 통합보안관제센터를 중심으로 디도스 공격·해킹 시도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상황 발생 시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24시간 집중 분석할 방침입니다. KT[030200]는 추석연휴 기간 네트워크 집중 관제 체계를 가동하고 4000여명의 네트워크 전문가를 전국에 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과천 네트워크 관제센터를 중심으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유무선 통신 서비스 이상 유무를 24시간 상시 모니터링할 예정입니다. 또 교통 정체가 예상되는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및 인파 밀집 지역인 터미널, KTX/SRT 역사, 공항, 쇼핑몰 등 전국 총 665곳을 네트워크 집중관리 지역으로 선정하고, 이동통신 기지국 증설 및 서비스 품질 점검을 완료했습니다. KT는 'AI 클린메시징 시스템'을 통해 스팸을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차단할 방침입니다. 또한, 악성파일 분석 특화 AI모델 'AI 디도스 스캐너'로 통신망 디도스(DDoS) 공격에 대비하겠다고도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032640]는 서울 마곡사옥에 종합상황실을 열고 24시간 집중 모니터링에 돌입합니다. 또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KTX/SRT 역사, 버스터미널, 공항 등에 있는 5G 및 LTE 기지국의 사전 점검 등을 통해 품질을 측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 작업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명절 통화량 및 데이터 사용량 추이를 분석해 주요 고속도로 요금소 및 휴게소 상습 정체구간등 중요 거점지역에 현장요원을 배치하고 상시 출동 준비태세를 갖추는 등 돌발 상황에 대비할 예정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