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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gistics 유통

신세계면세점, 명품 시계 배송에 '발렉스'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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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September 15, 2020, 15:09:14

쓱스페셜, 명품 시계·주얼리 브랜드까지 라인업 확대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신세계면세점이 면세 내수 판매전문몰 ‘쓱스페셜’ 브랜드 라인업을 명품 시계로 확대하는 동시에,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 ‘발렉스’를 도입합니다.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해 차별화에 나서겠다는 전략입니다.

 

15일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쓱스페셜(SSG SPECIAL)은 명품 가방과 시계부터 코트, 신발까지 다양한 면세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내수 판매 전문 쇼핑몰입니다.

 

이번에 쓱스페셜에 새롭게 추가되는 명품 시계에는 ▲170년 전통 스위스 마린 시계 '율리스 나르덴(Ulysse Nardin)' ▲스와치 그룹 하이앤드 시계 브랜드 '글라슈테 오리지널(Glashütte Original)' ▲자케드로(Jaquet Droz) ▲브라이틀링(Breitling) ▲제니스(Zenith) 등입니다. 고가 프리미엄 제품을 보다 안전하게 운송할 수 있어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온라인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습니다.

 

쓱스페셜에서 5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발렉스(VALEX)'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발렉스는 현금 수송과 귀중품 배송 전문 업체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품 배송 업체입니다.

 

일반 택배 배송과는 달리 업체 보안 직원이 직접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수령하고, 주문자가 원하는 시간대에 직접 전달합니다. 또한 차량 내부에 전용 금고, 폐쇄회로(CCTV), 위성위치확인시스템(GPS) 추적기, 경보기 등이 설치돼 있어 분실 등 걱정 없이 제품을 배송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소비가 증가하며 생필품뿐만 아니라 초고가 명품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또한 2030 밀레니얼 세대가 명품 시장의 큰손으로 등극하며 온라인 구매율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고 서비스 도입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이어 “신세계면세점은 고객들에게 단순히 제품을 배송하는 것이 아니라 구매한 명품의 가치와 격(格)이 함께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한 부분까지 살폈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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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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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별로 총출동’…SPC그룹, 추석 맞아 선물세트 출시

‘브랜드별로 총출동’…SPC그룹, 추석 맞아 선물세트 출시

2025.10.04 12: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SPC그룹(파리바게뜨·SPC삼립·배스킨라빈스·던킨)이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베이커리 및 디저트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품격 있고 차별화된 제품을 1만~3만원대 가격으로 마련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는 설명입니다. 파리바게뜨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선물세트를 제안합니다. 대표 제품인 ‘명가명품 고단백 서리태 카스테라’는 11g의 단백질을 함유한 파리바게뜨의 건강빵 브랜드 제품으로, 목초란과 쌀 누룩 등 엄선된 원료로 깊은 풍미를 자랑합니다. ‘제주 우도 땅콩빵’은 고소한 제주도 우도 땅콩 크림이 특징입니다. 가을 정취가 묻어나는 밤과 견과류를 활용한 선물 세트도 준비했습니다. 땅콩·캐슈넛·호두·아몬드 4가지 견과류와 새콤달콤한 크랜베리 조합의 ‘믹스 넛츠 파이’, 복을 기원하는 만월빵과 풍요와 결실을 상징하는 밤이 들어간 만주로 구성된 ‘행복세트’ 등입니다. SPC삼립은 프리미엄 디저트 세트 ‘재미스 쁘띠모먼츠 쿠키컬렉션’을 비롯해 ‘아몬드 쇼콜라 약과’, ‘스윗하트 카스텔라’, ‘만복빵’ 등 베이커리 선물세트 3종을 재출시했습니다. 제품은 편의점·마트와 네이버 공식 몰에서 판매됩니다. 지난 설 명절에 인기를 끌었던 ‘베이커리 선물 세트’ 3종, ‘아몬드 쇼콜라 약과’, ‘스윗하트 카스텔라’, ‘행복을 드리는 만복빵’ 등도 재출시해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룬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선물세트는 편의점·마트 등 오프라인 판매처와 삼립 네이버 공식 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추석 한정 ‘아이스 경단’ 2종과 선물세트를 내놓았습니다. 흑임자·인절미 맛 아이스크림을 떡으로 감싸고 고물을 입혀 식감과 풍미를 더했습니다. 직영점에서는 ‘수정과·식혜 K-Drink’, ‘인절미 모찌’, ‘청사초롱 케이크’ 등 협업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던킨은 버터크림과 호두, 카라멜 크림을 넣은 ‘던킨 디어 샌드’를 출시했습니다. 인천공항점에서는 ‘피넛&누텔라 샌드’를 한정 판매하며, 각각 5개씩 총 10개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마련했습니다. SPC그룹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브랜드별로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전국 매장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어 소중한 이와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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