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ard 카드

하나카드, 혜택부터 이벤트까지 건강에 집중

URL복사

Tuesday, September 15, 2020, 09:09:16

‘모두의 건강’ 카드..골프·레저·병원 이용금액 적립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하나카드(대표 장경훈)가 ‘건강’을 콘셉트로 하는 ‘모두의 건강’ 카드를 출시했다. 15일 하나카드에 따르면 이 카드의 기본 혜택은 ‘일상의 혜택’과 ‘건강한 혜택’으로 나뉜다.

 

일상의 혜택으로는 전달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 시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용금액 5%적립 ▲커피(스타벅스, 커피빈) 이용금액 5%적립 ▲온라인가맹점 이용금액의 5%적립 ▲오후 6~9시에 하는 저녁식사 이용금액 5% 적립 등이 있다. 단 각 혜택 영역별로 월 최대한도가 있다.

 

건강한 혜택은 직전 3개월 연속 실적이 50만원을 넘길 시 ▲골프·레저 이용금액 5% 적립 ▲병원·동물병원 이용금액 5% 적립 등 혜택이 제공된다. 마찬가지로 혜택 영역별로 최대한도가 있다.

 

이벤트도 6개월간 진행한다. 이벤트 명은 ‘건강부스터’로 ▲코로나19 건강박스(스마트체온계, 마스크, 멀티비타민, 손소독제) ▲VIP헬스케어서비스(건강검진 예약, 비용 우대, 전문가와 건강상담, 예약 대행, 건강콘텐츠 제공) 등 건강 관련 상품과 서비스로 구성됐다.

 

카드 신청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모바일 전용카드로 발급 받아 원큐(1Q페이)·삼성페이·카카오페이 등으로도 사용할 수도 있다. 연회비는 국내, 해외 겸용 모두 1만 5000원이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전건욱 기자 gun@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