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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브, ‘핸드메이즈 테일’ 시즌3 월정액 서비스 최초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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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September 04, 2020, 09:09:53

강제 출산 노예로 전락한 여성의 투쟁, ‘시녀이야기’ 원작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 대표 이태현)가 4일 마거릿 애트우드(Margaret Atwood) 베스트셀러 소설 ‘시녀이야기’ 원작의 드라마 ‘핸드메이즈 테일(Handmaid's tale)’을 시즌 1~3까지 공개합니다.

 

이번 ‘핸드메이즈 테일’ 시즌3는 웨이브가 월정액 동영상 서비스 최초로 국내에 공개합니다. ‘핸드메이즈 테일’ 시즌3는 미국의 대표적인 미디어 회사 MGM이 제작과 국제 배급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특히 ‘핸드메이즈 테일’은 훌루(hulu) 오리지널 시리즈로 지난 2017년 시즌1이 방영되며 극찬을 받았습니다. 지난 2017년 방송계의 오스카로 불리는 ‘프라임타임 에미상‘을 수상하며 최고의 TV시리즈로 평가받고, 새 시즌도 계속 호평 받아 2020년 ‘핸드메이즈 테일’ 시즌3가 다시 프라임타임 에미상에 노미네이트 됐습니다.

 

핸드메이즈 테일은 가상 디스토피아 길리어드를 배경으로 국가에 의해 강제로 임신과 출산에 참여해야 하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환경재난과 저출산에 직면한 길리어드는 황폐화된 세계를 풍요롭게 할 최후 수단으로 ‘가임 여성’을 선택합니다. 출산 가능한 여성은 ‘시녀’로 분류돼 국가의 통제 대상으로 전락합니다.

 

주인공 준(Elisabeth Moss)은 불임 사령관 프레드 워터폴드(Joseph Fiennes) 가정의 시녀가 돼 프레드 사령관의 소유물이라는 의미의 ‘오프레드(of Fred)’로 불립니다. 오프레드는 자신을 둘러싼 길리어드 스파이의 계략에도 오직 빼앗긴 딸을 되찾겠다는 목표로 프레드가(家) 내에서 고군분투합니다. 생존을 위한 오프레드의 행보가 결국 디스토피아 길리아드 탈출을 위한 과정이 됩니다.

 

‘핸드메이즈 테일’은 훌륭한 연출과 엘리자베스 모스(Elisabeth Moss)의 뛰어난 연기가 더해져 에미상, 골든 글로브상, 피버디상 및 BAFTA상 등을 수상했습니다. ‘핸드메이즈 테일’ 원작 ‘시녀이야기’를 집필한 마거릿 에트우드가 시즌3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했습니다.

 

‘매드맨’, ‘인비저블맨’ 등 영화와 드라마로 얼굴을 알린 엘리자베스 모스를 비롯해 조셉 파인즈 (Joseph Fiennes), 이본 스트라호브스키(Yvonne Strahovski), 알렉시스 브레델 (Alexis Bledel), 사미라 윌리 (Samira Wiley) 등 이전 시즌을 함께한 연기파 배우들이 ‘핸드메이즈 테일' 시즌 3에 대거 출연합니다.

 

한편, 웨이브는 매주 금요일 새로운 해외 드라마 시리즈를 독점과 최초공개하고 있습니다. 최근 중국드라마 ‘종규착요기’, 맨부커상 후보에 오른 밀리언셀러 원작의 아일랜드 드라마 ‘노멀 피플’, SKY 최신 오리지널 대작 ‘갱스 오브 런던’ 등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을 차례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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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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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으뜸가전사업’ 동참으로 가전제품 매출 20 이상 증가

삼성전자, ‘으뜸가전사업’ 동참으로 가전제품 매출 20% 이상 증가

2025.09.30 09:27:2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가전제품의 판매가 정부의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이하 으뜸가전사업)'에 동참한 지난 2개월간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증가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으뜸가전사업'은 산업통상자원부 총괄, 한국에너지공단 주관으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가전제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의 10%, 1인당 최대 30만원까지 환급해 주는 사업입니다. 삼성전자는 으뜸가전사업에 맞춰 에너지를 절감하는 AI 기능을 갖춘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가전을 선보이는 한편, 으뜸가전사업에 대한 고객 안내를 강화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도 제공해 왔습니다. 최대 30만원의 정부 환급 혜택과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최대 10%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등 구매 혜택에 더해 고효율 가전 구매로 인한 실질적인 전기료 절감 효과가 소비자 수요를 이끌어 낸 것으로 분석됩니다. 특히, 에어컨·세탁기·냉장고는 기본 성능은 물론 에너지 효율을 높여주는 AI 기능을 갖춰 전기료 절감을 중시하는 소비자 호응을 받았습니다. 고효율 에어컨과 세탁기 판매는 전년보다 20% 이상 늘어났으며 냉장고 판매도 15% 이상 상승했습니다. 이에 7~8월 두 달간 전체 삼성전자 가전 판매 중 '에너지소비효율1등급' 가전 매출이 약 40%를 차지했습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무풍콤보 갤러리' 에어컨은 무풍 모드 사용 시 소비 전력을 최대 90%까지 절약할 수 있고 기존 제습 기능 대비 에너지 사용량을 최대 30%까지 절전해 주는 '쾌적 제습' 기능을 지원합니다. 일체형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세탁건조기는 세탁물 1kg 세탁 시 소비전력량이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최저 기준보다 45% 더 낮으며 'AI 절약모드'로 세탁 시 최대 60%, 건조 시 최대 30%까지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냉장고 모델인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냉장고에는 'AI 하이브리드 쿨링' 기능이 탑재되어 냉각 효율을 높였습니다. 'AI 하이브리드 쿨링'은 사용 환경을 감지해 상황에 따라 최적의 효율을 내는 냉각 방식으로 에너지를 절약해 줍니다. 김용훈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에너지소비효율1등급 제품 중에서도 'AI 가전 3대장'이 높은 에너지효율과 AI 기능을 모두 갖춰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어 판매를 견인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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