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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손보, 가족사진도 마스크 쓰고 ‘찰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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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ugust 19, 2020, 11:08:05

강원도 양양에서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3’ 진행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DB손해보험은 지난 15~16일 강원도 양양에서 여행지 가족 방문객을 대상으로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3’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19일 DB손보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여행지 방문객들이 DIY 마스크 만들기 체험과 마스크를 착용한 채 가족사진을 찍는 등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실제 방문객들은 방역 절차를 거친 후 DIY 존에서 꾸미기 스티커를 이용한 마스크 만들기를 체험했습니다. 이외에도 가족사랑 사진관 포토존에서 양양 해변을 배경으로 전문가가 찍어준 가족사진을 액자로 받기도 했습니다.

 

올해는 특히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여름을 응원하는 테마로, 8월 한 달간 온 오프라인에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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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건욱 기자 gu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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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사이언스·한미약품, 나이스신평 ‘AA-’ 획득

한미사이언스·한미약품, 나이스신평 ‘AA-’ 획득

2025.10.13 15:22:1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와 핵심 사업회사 한미약품이 국내 3대 신용평가사 중 하나인 나이스신용평가로부터 기업 신용등급 ‘AA-’(안정적)를 획득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한미그룹은 “‘AA-’ 등급은 국내 신용등급 체계상 매우 우량한 수준으로, 그룹의 견고한 재무 안정성과 사업 지속 가능성이 종합적으로 반영된 결과”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평가는 2025년 반기 결산 재무제표를 기준으로 진행됐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국내 제약업계 주요 지주사 중 최고 수준의 신용등급을 받았는데, 나이스신용평가는 ▲핵심 계열사 한미약품의 높은 사업 경쟁력과 재무 안정성 ▲온라인팜·제이브이엠 등 주요 자회사에 대한 안정적 지배력을 주요 근거로 제시했습니다. 한미약품은 기존 ‘A’ 등급에서 두 단계 상승한 ‘AA-’로 상향 조정됐습니다. 이는 지난 2023년 6월 나이스신용평가 및 한국신용평가의 정기평가 이후 2년 만의 상향입니다. 나이스신용평가 측은 “한미사이언스는 한미약품 계열의 지주회사로서 주요 자회사에 대한 안정적 지배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자체 사업부문에서도 안정적인 이익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평가했습니다. 또 “한미약품은 주력 제품군의 매출 성장세에 힘입어 2020년 1조 1000억 원에서 2024년 1조 5000억 원 규모로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R&D) 투자와 우수한 품목 포트폴리오 관리 역량을 감안할 때, 중기적으로도 안정적인 사업 기반을 유지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미그룹 관계자는 “투명하고 건전한 지배구조를 바탕으로 혁신신약 개발과 미래 성장동력 발굴에 주력하겠다”며 “주주와 고객,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책임경영과 전문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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