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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MZ세대와 소통하는 ‘Life’s Good’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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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August 13, 2020, 10:08:03

아멜리카 콘웨이 감독 제작 영상 유튜브 공개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LG전자가 1980년대부터 2000년대에 출생한 ‘MZ세대’를 겨냥한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LG전자가 지난 12일 국제 청소년의 날을 기념해 ‘Life’s Good’ 캠페인을 담은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영상을 연출한 아멜리아 콘웨이(Amelia Conway) 감독은 2003년생으로 11살에 감독으로 데뷔해 광고, 단편영화, 뮤직비디오 등을 제작했습니다.

 

영상에서 환경 운동가, 여성 인권 운동가, 미디어 아티스트, 다국적 밴드 등으로 활약하고 있는 MZ세대를 담았습니다. 아멜리아 콘웨이 감독은 출연자들과 화상 인터뷰를 통해 각 인물의 특징을 담은 이야기를 구성했습니다. 영상을 촬영할 때도 화상회의 플랫폼을 활용했습니다.

 

아멜리아 감독은 “Life’s Good이라는 주제에 공감해 프로젝트에 참여했다”며 “우리세대의 삶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되짚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작업이었다”고 말했습니다.

 

LG전자는 “이번 영상 공개에 이어 젊고 재능 있는 뮤지션을 발굴하고 음악을 완성해가는 참여형 프로젝트도 소셜미디어에서 진행할 것”이라며 “MZ세대와 소통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김진홍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전무는 “LG전자 브랜드 철학인 Life’s Good을 MZ세대와 공유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젊은 세대 문화와 유행에 부합하는 커뮤니케이션으로 지속 가능 브랜드를 넘어 적응 가능 브랜드로 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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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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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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