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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 서비스로 행복한 삶을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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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urday, September 28, 2013, 10:09:35

롯데손보, ‘Excellent Company! 2018’ 비전 선포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롯데손해보험이 2018년까지 내실 있는 회사’, ‘고객이 선택하는 회사’, ‘구성원이 행복한 일터를 실현하는 회사로 거듭나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롯데손해보험(대표이사 이봉철)은 본사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위기를 극복하고 지속 성장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고의 금융서비스로 사람들의 행복한 삶을 디자인 한다는 미션을 25일 선포했다.

 

이번에 발표된 미션은 고객의 미래에 대한 위험과 재정적 불안을 파악해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상품과 서비스를 업계 최고 수준으로 끌어 올려 손해보험업계의 리더로 도약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롯데손보는 이러한 목표를 바탕으로 ‘Excellent Company! 2018’ 비전을 선포했다 롯데손해보험은 2018년까지 구성원 모두의 역량을 결집해 내실 있는 회사’, ‘고객이 선택하는 회사’, ‘구성원이 행복한 일터를 시현하는 회사로 거듭나겠다는 목표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공유하고 따라야 할 가치판단과 행동 기준이 되는 4대 핵심가치로 고객중심·책임감·신뢰·전문성을 정립해 롯데손해보험의 문화적 행동규범으로 정의했다.

 

이봉철 대표이사는 회사 전 구성원이 한 마음으로 한 방향을 향해 갈 때 롯데손해보험은 더욱 발전할 것이다앞으로 지속적으로 우리의 가치관에 맞는 정책을 수립운영해 ‘Excellent’한 회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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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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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인천공항 제2터미널 ‘럭셔리 라운지’ 공개…18일 정식 개장

대한항공, 인천공항 제2터미널 ‘럭셔리 라운지’ 공개…18일 정식 개장

2025.08.14 17:35:24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대한항공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면세구역 라운지를 대대적으로 재단장하고 오는 18일부터 정식 운영에 돌입합니다. 14일 대한항공이 공개한 '마일러 클럽'과 '프레스티지(동편) 라운지'는 고급 호텔 수준의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대한항공은 골드·차콜·블랙·아이보리 톤을 기본으로 한 공간에 한옥 기둥 등 전통 요소를 접목했고, 메탈·원목·대리석을 활용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구현했습니다. 특히 업계 최초로 ‘라이브 스테이션’을 도입해 그랜드 하얏트 인천 셰프가 직접 조리한 요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메뉴는 분기별로 교체하며, 피자·크루아상·스테이크·김밥·떡국 등 제철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음식을 선보입니다. 이외에도 한식·양식·베이커리·샐러드바·누들바·주류바와 바리스타 커피 서비스, 바텐더 칵테일도 제공합니다. 라운지 내에는 웰니스 존, 테크 존, 미팅룸, 샤워실 등 복합 편의 시설도 마련했습니다. 대한항공은 먼저 리뉴얼을 마친 라운지를 오픈하는 동시에 인천국제공항 내 다른 라운지 개편을 후속으로 진행합니다. 대상은 일등석 라운지, 프레스티지 동편(좌측) 라운지, 프레스티지 서편 라운지이며 내년 상반기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일등석 고객들은 공사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마일러 클럽을 이용하게 됩니다. 라운지는 보통 항공기 탑승 전 프리미엄 고객들이 휴식할 수 있게 제공하는 공간으로 알려져 있지만, 대한항공은 라운지에서부터 새로운 여행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컨셉의 공간을 구성 할 계획입니다. 리뉴얼이 모두 마무리되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운영하는 대한항공 라운지는 총 6곳으로 확대되며, 총 면적은 5105㎡에서 1만2270㎡로 2.5배 가까이 넓어집니다. 라운지 총 좌석수는 898석에서 1566석으로 늘어납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새롭게 탈바꿈한 라운지는 대한항공 허브 라운지의 중심이 될 것"이라며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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