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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프리미엄 냉장고, 유럽 10개국서 1위 평가...비결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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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ly 14, 2020, 10:07:00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이탈리아·영국 등서 1위 차지..프랑스 IT 매거진서 별 5개
프리미엄 냉장고 핵심부품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 비결..노크온 매직스페이스도 장점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LG전자 프리미엄 냉장고가 유럽 소비자 잡지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14일 LG전자에 따르면 최근 프랑스 정보기술(IT) 잡지 ‘레뉴메리끄(Les Numeriques)’는 냉장고 성능평가에서 LG전자 384리터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에 평가 제품 중 유일하게 최고 점수인 별 5개를 부여했습니다. 사용 편의성, 냉동능력, 소비전력 등 주요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았습니다.

 

이탈리아 ‘알트로콘스모(Altroconsumo)’, 영국 ‘위치?(Which?)’, 네덜란드 ‘콘수멘텐본드(Consumentenbond)’, 폴란드 ‘프로테스트(Pro-Test)’, 스페인 ‘오시유(OCU)’ 등 주요 소비자 잡지도 자체 성능평가에서 LG전자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를 1위에 올렸습니다.

 

특히 ‘알트로콘스모’는 최근 LG전자 458 리터 프렌치도어 냉장고를 프렌치도어 및 양문형 부문 최고 제품으로 선정했습니다. 냉장실 냉각속도, 온도유지, 에너지효율 등 주요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LG전자는 “유럽은 전통적으로 주방이 좁은 가옥 구조에 에너지 규제가 상대적으로 엄격한 지역”이라며 “공간활용도가 높고 에너지 효율이 뛰어난 LG전자 냉장고가 유럽에서 인기가 높은 배경”이라고 평했습니다.

 

높은 성능 평가의 중심에는 핵심 부품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가 있습니다. 모터가 회전 대신 직선운동을 하므로 에너지 손실이 적어 일반 인버터 컴프레서보다 에너지 효율이 높다는 설명입니다.

 

윤경석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혁신적인 성능과 차별화된 핵심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 냉장고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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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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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2025.09.09 09:21:4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는 9일 공시를 통해 미국 소재 제약사와 12억9464만달러(약 1조8001억원) 규모의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창립 이래 두 번째 규모로 지난 1월 유럽 제약사와 맺은 약 2조원 규모 계약에 이은 초대형 수주 계약입니다. 계약 기간은 2029년 12월 31일까지이며 고객사 및 제품명은 비밀유지 조항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로써 올해 누적 수주 금액 5조2435억원을 기록하며 8개월 만에 전년도 수주 금액(5조4035억원)에 육박하는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창립 이래 누적 수주 총액도 200억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이 회사는 글로벌 경기 둔화, 관세 영향 등 바이오 업계 전반의 경영 불확실성이 날로 커지는 상황에서 올해만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에서 다수의 신규 계약을 확보하는 등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증가하는 바이오의약품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생산능력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5공장은 1~4공장의 최적 사례를 집약한 18만L 규모 생산공장으로 지난 4월 본격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이를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총 78만4000L의 세계 최대 생산능력을 확보하게 됐습니다. 품질 경쟁력 측면에서도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글로벌 규제기관으로부터 올해 9월 기준 총 382건의 제조 승인을 획득했습니다. 승인 건수는 생산능력 확대에 따라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규제기관 실사 통과율도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 중입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1월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3월 디캣 위크, 6월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 등에서 다양한 고객사들을 만났으며 7월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에도 참가해습니다. 이어 오는 10월 개최되는 바이오재팬 2025 및 CPHI 월드와이드 등에서도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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