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오늘의 희소食]롯데푸드,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 시리즈 출시 外

URL복사

Tuesday, June 23, 2020, 17:06:00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롯데푸드,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 시리즈 출시

 

 

롯데푸드가 한 끼 315kcal 이하 건강덮밥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7 Days Plan)’ 시리즈를 내놨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닭가슴살 오색비빔밥 ▲오븐 닭가슴살 야채덮밥 ▲매콤 닭갈비 양배추덮밥 ▲5가지 야채 카레덮밥 등으로 총 4개입니다.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온라인 전용 제품)’은 밥과 반찬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비빔밥 형태의 간편식인데요. 조금 먹더라도 맛있게 먹고 싶을 때, 간편하고 손쉽게 일주일의 식사를 계획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카페, ‘미네랄커피’ 메뉴 출시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카페 도곡점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미네랄커피’를 출시했습니다.

 

미네랄커피는 ‘오리온 제주용암수’를 이용해 만든 커피로 약알칼리성 미네랄 워터인 제주용암수를 사용해 더욱 풍부한 바디감과 부드러움이 특징입니다.

 

실제로 바리스타와 함께 진행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도 커피 풍미를 살리면서 더 부드러운 맛을 느끼게 해주는 커피로 평가받기도 했습니다.

 

◇동원홈푸드, 카페 브랜드 ‘샌드프레소 스페셜티’ 론칭

 

 

동원홈푸드가 카페 브랜드 ‘샌드프레소 스페셜티’를 내놨습니다.

 

샌드프레소 스페셜티는 엄선된 스페셜티 원두로 만든 커피를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카페 브랜드입니다. 600ml 대용량 아메리카노 가격은 2000원인데요. 이 가격에 일반 원두가 아닌 스페셜티 원두로 만든 커피를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샌드프레소 스페셜티는 다양한 커피와 무농약 수경재배 상추 ‘청미채’를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샐러드 메뉴, 리코타치즈, 제철과일, 달걀 등으로 만든 샌드위치 메뉴도 함께 선보입니다.

 

◇스프라이트 X 청하 #거침없이챌린지, ‘모델 정혁 참여’

 

 

모델 정혁이 스프라이트X청하의 ‘#거침없이챌린지’에 동참했습니다.

 

지난 17일 정혁은 개인 틱톡 계정에 스프라이트X청하의 ‘Be Yourself’ 하이라이트에 맞춘 스프라이트 댄스 챌린지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영상 속 페르소나 박스에는 모델, 엔터테이너, 저세상텐션, 아티스트보이 등 정혁을 나타내는 다양한 수식어를 입력해 보는 재미를 더 했습니다.

 

정혁도 함께 참여한 스프라이트 댄스챌린지 영상은 22일 기준 조회 수 2500만뷰를 돌파해 ‘이색 챌린지’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엠디웰, 대보추출농축액 넣은 '메디웰 고단백 활력플러스' 출시

 

 

매일유업과 대웅제약이 함께 설립한 환자식 전문 기업 엠디웰이 활력 영양음료 ‘메디웰 고단백 활력플러스’를 출시했습니다.

 

메디웰 고단백 활력플러스 190ml 한 팩에는 단백질 12g과 식이섬유 5g이 담겨있는데요. 이는 우유 3컵(125ml 기준) 분량의 단백질 양입니다. 또 대보추출농축액 등 10가지 엄선한 전통 소재 원료를 우유 단백질과 배합해 담백한 맛이 특징입니다.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매일아이닷컴에서 오는 17일부터 29일까지 신제품 체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버거킹, 경기도 포천에 국내 매장 400호점 오픈

 

 

버거킹이 경기도 포천에 ‘포천축석휴게소FS점’을 열었습니다.

 

버거킹 400호 매장인 포천축석휴게소FS점은 아시아 최초로 버거킹 ‘파빌리온 디자인’을 적용한 매장입니다. 파빌리온 디자인은 근대 건축에 모티브를 얻어 현대적이면서도 수평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며, 내부가 보이는 큰 유리창으로 이루어져 마치 하나의 쇼케이스와 같은 느낌을 제공합니다.

 

버거킹은 개업 기념으로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세트업 무료 업그레이드와 햄버거 단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3단 쿠폰을 증정합니다. 또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텀블러 1500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금융위, ‘상호금융팀’ 출범…새마을금고 감독 강화

금융위, ‘상호금융팀’ 출범…새마을금고 감독 강화

2024.04.29 10:00:16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금융위원회는 신협·농협·새마을금고 등 상호금융권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상호금융팀'을 설치·운영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범부처 협업조직으로 금융위가 주관하고, 행정안전부·농림축산식품부가 협력하는 구조입니다. 상호금융팀은 상호금융권에 대한 국민신뢰를 제고하기 위해 건전성 관리를 강화합니다. 부동산·건설업 대출 등 부실우려여신을 중심으로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부실채권 매각, 채무조정 등 리스크 관리도 지속적으로 추진합니다. 유사시 대응능력도 상시점검해 상호금융 시스템이 보다 안정적으로 운영되도록 관리합니다. 현재 행안부에서 관리·감독 중인 새마을금고에 대해선 올해 2월 부처간 체결한 협약에 따라 금융위(금융감독원·예금보험공사)-행안부(새마을금고중앙회)의 감독 협업체계를 구축하기로 했습니다. 상호금융팀은 상호금융권 규제 차이 해소를 위한 제도개선도 주요과제로 추진합니다. 그간 상호금융은 다소 느슨한 건전성규제와 지배구조 제도가 적용되면서 업권 내에서도 규제 차이로 인한 형평성과 불공정경쟁 이슈가 제기돼 왔습니다. 지속적인 자산규모 확대와 고위험대출 증가 등 외형과 실질에 맞는 정교한 제도정비가 필요하다는 판단도 작용합니다. 신협-금융위, 농협-농림축산식품부, 수협-해양수산부, 산림조합-산림청, 새마을금고-행안부 등 관계기관이 공조해 체계적인 제도 개선방안을 모색할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금융위 주관, 고용노동부·행안부가 협력하는 복합지원팀이 신설됩니다. 복합지원팀은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가 금융은 물론 고용·복지까지 통합지원하는 종합플랫폼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보완하기로 했습니다. 현재 취약계층 금융지원은 금융위(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고용지원은 고용노동부(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개별적으로 집행해 충분한 연계가 이뤄지지 않고 있다는 지적에 따른 것입니다. 김주현 금융위원장은 "관계부처 합동으로 협업조직이 출범하는 만큼 취약계층에 대한 보다 실효성 있는 지원이 제공되고 상호금융기관에 대한 국민신뢰가 회복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 현장에서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이끌어내도록 관계기관과 긴밀히 협업하겠다"고 부연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