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오늘의 희소食]롯데푸드,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 시리즈 출시 外

URL복사

Tuesday, June 23, 2020, 17:06:00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롯데푸드,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 시리즈 출시

 

 

롯데푸드가 한 끼 315kcal 이하 건강덮밥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7 Days Plan)’ 시리즈를 내놨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닭가슴살 오색비빔밥 ▲오븐 닭가슴살 야채덮밥 ▲매콤 닭갈비 양배추덮밥 ▲5가지 야채 카레덮밥 등으로 총 4개입니다.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온라인 전용 제품)’은 밥과 반찬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비빔밥 형태의 간편식인데요. 조금 먹더라도 맛있게 먹고 싶을 때, 간편하고 손쉽게 일주일의 식사를 계획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카페, ‘미네랄커피’ 메뉴 출시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카페 도곡점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미네랄커피’를 출시했습니다.

 

미네랄커피는 ‘오리온 제주용암수’를 이용해 만든 커피로 약알칼리성 미네랄 워터인 제주용암수를 사용해 더욱 풍부한 바디감과 부드러움이 특징입니다.

 

실제로 바리스타와 함께 진행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도 커피 풍미를 살리면서 더 부드러운 맛을 느끼게 해주는 커피로 평가받기도 했습니다.

 

◇동원홈푸드, 카페 브랜드 ‘샌드프레소 스페셜티’ 론칭

 

 

동원홈푸드가 카페 브랜드 ‘샌드프레소 스페셜티’를 내놨습니다.

 

샌드프레소 스페셜티는 엄선된 스페셜티 원두로 만든 커피를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카페 브랜드입니다. 600ml 대용량 아메리카노 가격은 2000원인데요. 이 가격에 일반 원두가 아닌 스페셜티 원두로 만든 커피를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샌드프레소 스페셜티는 다양한 커피와 무농약 수경재배 상추 ‘청미채’를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샐러드 메뉴, 리코타치즈, 제철과일, 달걀 등으로 만든 샌드위치 메뉴도 함께 선보입니다.

 

◇스프라이트 X 청하 #거침없이챌린지, ‘모델 정혁 참여’

 

 

모델 정혁이 스프라이트X청하의 ‘#거침없이챌린지’에 동참했습니다.

 

지난 17일 정혁은 개인 틱톡 계정에 스프라이트X청하의 ‘Be Yourself’ 하이라이트에 맞춘 스프라이트 댄스 챌린지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영상 속 페르소나 박스에는 모델, 엔터테이너, 저세상텐션, 아티스트보이 등 정혁을 나타내는 다양한 수식어를 입력해 보는 재미를 더 했습니다.

 

정혁도 함께 참여한 스프라이트 댄스챌린지 영상은 22일 기준 조회 수 2500만뷰를 돌파해 ‘이색 챌린지’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엠디웰, 대보추출농축액 넣은 '메디웰 고단백 활력플러스' 출시

 

 

매일유업과 대웅제약이 함께 설립한 환자식 전문 기업 엠디웰이 활력 영양음료 ‘메디웰 고단백 활력플러스’를 출시했습니다.

 

메디웰 고단백 활력플러스 190ml 한 팩에는 단백질 12g과 식이섬유 5g이 담겨있는데요. 이는 우유 3컵(125ml 기준) 분량의 단백질 양입니다. 또 대보추출농축액 등 10가지 엄선한 전통 소재 원료를 우유 단백질과 배합해 담백한 맛이 특징입니다.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매일아이닷컴에서 오는 17일부터 29일까지 신제품 체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버거킹, 경기도 포천에 국내 매장 400호점 오픈

 

 

버거킹이 경기도 포천에 ‘포천축석휴게소FS점’을 열었습니다.

 

버거킹 400호 매장인 포천축석휴게소FS점은 아시아 최초로 버거킹 ‘파빌리온 디자인’을 적용한 매장입니다. 파빌리온 디자인은 근대 건축에 모티브를 얻어 현대적이면서도 수평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며, 내부가 보이는 큰 유리창으로 이루어져 마치 하나의 쇼케이스와 같은 느낌을 제공합니다.

 

버거킹은 개업 기념으로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세트업 무료 업그레이드와 햄버거 단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3단 쿠폰을 증정합니다. 또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텀블러 1500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삼양식품, 이미 황제주라는데…목표가 줄상향 이유는?

삼양식품, 이미 황제주라는데…목표가 줄상향 이유는?

2025.05.16 11:46:13

인더뉴스 최이레 기자ㅣ삼양식품이 올해 1분기 해외시장에서 큰폭의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며 시장 기대치를 크게 웃도는 성적표를 공개했습니다. 증권사들은 삼양식품이 이미 황제주에 등극했음에도 잇따라 목표주가를 상향조정하고 있습니다. 오는 하반기 본격 가동에 들어가는 밀양공장 생산량과 수출량을 감안하면 밸류에이션 부담이 우려되기 보다는 주가 추가상승 가능성이 크다는 이유에서입니다. 여기에 해외수출 모멘텀이 이제 막 부각되기 시작했다며 향후 높은 성장성이 기대된다는 평가입니다. 삼양식품은 지난 15일 1분기 연결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동기 대비 각각 37%, 67% 증가한 5290억원, 1340억원을 기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분기 기준 사상최대 실적으로 삼양식품 핵심 지적재산권(IP)인 불닭볶음면 브랜드를 앞세운 해외시장 공략이 주효했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세부적으로 해외매출은 4240억원으로 47% 증가한 가운데 미국과 중국 매출이 각각 81%, 35% 확대된 1353억원, 1259억원을 기록했고 유럽에서도 246억원 매출을 올렸습니다. 이와 관련해 장지혜 DS투자증권 연구원은 "평균판매단가(ASP)가 높은 해외를 중심으로 매출이 성장했고 긍정적인 환율 효과가 더해져 외형성장 및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고 분석했습니다. 2분기에도 실적 성장세는 이어진다는 전망입니다. 한화투자증권은 삼양식품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을 각각 38%, 63% 증가한 5861억원, 1458억원으로 제시하며 사상최대 실적 경신 행진이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한유정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일시적인 선적 지연으로 1분기 반영 예정이었던 미국수출 매출 일부가 2분기에 이연 반영될 것으로 추정된다"며 "뿐만 아니라 생산효율 개선 및 라인별 조정으로 생산량도 증가 추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특히 7월부터 밀양2공장이 본격 가동에 들어가면서 해외 일부지역에서 빚어지고 있는 불닭볶음면 품귀 현상이 완화, 실적성장에 기여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강은지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미국 일부 채널과 유럽은 물량부족으로 1분기 매출 증가가 제한적이었다"며 "올해 상반기 이후 밀양 2공장 가동이 시작된다면 불닭볶음면 수출물량은 더욱 빠르게 증가해 높은 수익성이 유지될 것"이라고 진단했습니다. 박상준 키움증권 연구원은 "불닭볶음면의 글로벌 인지도가 상승하면서 이탈리아와 프랑스 메인스트림(주류) 채널 진출이 활발해지고 중국시장에서도 삼양식품 제품에 대한 관심이 환기되고 있는 점도 긍정적"이라며 "이번 상반기 주력 경쟁사들이 미국과 한국에서 가격인상을 단행해 중기적으로 매출성장과 수익성 확보 여력도 추가 확대될 여지가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이와 같은 긍정적인 전망 속에 증권사들은 삼양식품 목표주가를 상향조정하고 있습니다. 가장 높이 책정한 증권사는 한화투자증권으로 기존 120만원에서 170만원으로 42% 올렸고 키움증권이 120만원에서 140만원으로 조정하며 추가 상승 여력이 크다고 봤습니다. 이와함께 한국투자증권이 110만원→130만원, NH투자증권 113만원→130만원, KB증권 105만원→125만원 등으로 주가 눈높이를 높인 가운데 대부분의 증권사들이 상향조정에 나섰습니다. 류은애 KB증권 연구원은 "오는 6월 밀양2공장 준공으로 공급 확대가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3분기부터 미국 등 전략국가 중심으로 공급을 확대하면서 외형성장과 이익률 상승 모두 확인이 가능할 전망"이라며 "수요가 여전히 견조한 상황에서 미국 메인스트림 중심으로 유의미한 판매량 증가가 기대된다"고 설명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