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ar 자동차

기아차 “신차 손상되면 멤버십 포인트로 수리하세요”

URL복사

Thursday, May 28, 2020, 10:05:25

K-스타일 케어 프로그램 개선..차종별 보상부위 차별화 등 혜택 강화

 

인더뉴스 박경보 기자ㅣ기아자동차가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 차량 외관을 수리할 수 있는 신차 케어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지난 2018년 출시한 ‘K-스타일 케어’ 프로그램을 개선해 혜택의 폭을 늘렸는데요. 가입 후 1년 안에 차량이 파손되면 차종에 따라 최대 6부위까지 보상 수리를 지원합니다.

 

기아차가 새롭게 선보인 ‘K-스타일 케어+’ 프로그램은 신차 고객의 예상치 못한 차량 손상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해주기 위한 신차 케어 프로그램인데요. 신차 구매 시 적립 받는 기아레드멤버스 포인트를 이용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기존 ‘K-스타일 케어’는 2018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약 7만 4000여 명의 고객이 가입한 인기 프로그램인데요. 차종별 보상 부위 차별화, 파츠별 선택 적용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구성을 갖추게 됐습니다.

 

‘K-스타일 케어+’ 프로그램 가입 시 차종에 따라 경형 4만 8000 포인트, 소형/준중형 6만 8000 포인트, 중형/준대형/대형 9만 8000 포인트, 플래그십 K9 19만 8000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빈번하게 발생하는 손상 부위를 선별해 1년의 보장기간 동안 각 부위별 1회씩 보상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차종별로 보상 부위는 차이가 있는데요. 경/소/준중형은 2부위, 중형/중대형/대형은 3부위, K9은 6부위까지 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프로그램을 이용해 수리할 경우 고객 자기부담금 10%는 별도로 내야 합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신차 구매 후 외관 유지에 관심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신차 손상에 대한 고객의 불안감을 해소하고자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분들께서 차량 수리 비용과 사고로 인한 보험료 인상을 피할 수 있는 K-스타일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경제적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박경보 기자 kyung2332@inthenews.co.kr

배너

대한항공, 인천공항 제2터미널 ‘럭셔리 라운지’ 공개…18일 정식 개장

대한항공, 인천공항 제2터미널 ‘럭셔리 라운지’ 공개…18일 정식 개장

2025.08.14 17:35:24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대한항공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면세구역 라운지를 대대적으로 재단장하고 오는 18일부터 정식 운영에 돌입합니다. 14일 대한항공이 공개한 '마일러 클럽'과 '프레스티지(동편) 라운지'는 고급 호텔 수준의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대한항공은 골드·차콜·블랙·아이보리 톤을 기본으로 한 공간에 한옥 기둥 등 전통 요소를 접목했고, 메탈·원목·대리석을 활용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구현했습니다. 특히 업계 최초로 ‘라이브 스테이션’을 도입해 그랜드 하얏트 인천 셰프가 직접 조리한 요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메뉴는 분기별로 교체하며, 피자·크루아상·스테이크·김밥·떡국 등 제철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음식을 선보입니다. 이외에도 한식·양식·베이커리·샐러드바·누들바·주류바와 바리스타 커피 서비스, 바텐더 칵테일도 제공합니다. 라운지 내에는 웰니스 존, 테크 존, 미팅룸, 샤워실 등 복합 편의 시설도 마련했습니다. 대한항공은 먼저 리뉴얼을 마친 라운지를 오픈하는 동시에 인천국제공항 내 다른 라운지 개편을 후속으로 진행합니다. 대상은 일등석 라운지, 프레스티지 동편(좌측) 라운지, 프레스티지 서편 라운지이며 내년 상반기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일등석 고객들은 공사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마일러 클럽을 이용하게 됩니다. 라운지는 보통 항공기 탑승 전 프리미엄 고객들이 휴식할 수 있게 제공하는 공간으로 알려져 있지만, 대한항공은 라운지에서부터 새로운 여행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컨셉의 공간을 구성 할 계획입니다. 리뉴얼이 모두 마무리되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운영하는 대한항공 라운지는 총 6곳으로 확대되며, 총 면적은 5105㎡에서 1만2270㎡로 2.5배 가까이 넓어집니다. 라운지 총 좌석수는 898석에서 1566석으로 늘어납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새롭게 탈바꿈한 라운지는 대한항공 허브 라운지의 중심이 될 것"이라며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