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위메프, 매달 인기 브랜드 신제품 단독판매...'신제품 론칭쇼' 기획

URL복사

Wednesday, May 27, 2020, 09:05:18

오는 31일까지 화장품 브랜드 어퓨와 1탄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위메프가 매달 브랜드 신제품을 온라인 채널 단독으로 소개하는 ‘신제품 론칭쇼’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온라인 판매 채널을 넘어 상품 홍보∙마케팅 채널로서 역할을 확장하겠다는 계획입니다.

 

27일 위메프에 따르면 이 캠페인은 브랜드 신제품을 좋은 혜택으로 빠르게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회사는 위메프의 채널 파급력에 파트너사 브랜드 제품력이 더해지면 시너지를 낼 것이라는 기대하고 있습니다.

 

신제품 론칭쇼 1탄은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와 진행합니다. 위메프는 어퓨 신제품 ‘본투비 매드프루프 픽서마스카라’를 3가지 특별 구성으로 판매합니다.

 

위메프는 본투비 매드프루프 시리즈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태연 포토 카드를 증정합니다. 또 상품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어퓨 인기 상품(마스카라 스페셜 키트, 블러셔 등)을 제공합니다.

 

캠페인 2탄은 내달 1부터 5일까지 진행합니다. 행사 상품은 유한킴벌리 신제품 ‘더블하트 레스랩 프리미엄 유아 세제와 유연제’인데요. 향후 뷰티, 생필품 외에도 다양한 상품군의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위메프 관계자는 “위메프 신제품 론칭쇼에서 인기 브랜드 제품을 가장 먼저 더 좋은 가격에 선보일 것”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과 파트너사 모두에 도움이 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2025 2분기 실적] 메리츠금융 상반기 1.4조 역대 최대 순익

[2025 2분기 실적] 메리츠금융 상반기 1.4조 역대 최대 순익

2025.08.13 19:11:11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메리츠금융지주(대표이사 부회장 김용범)는 올해 상반기 연결기준 당기순이익이 1조3584억원으로 집계됐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작년 상반기(1조3275억원) 대비 2.3% 증가한 것으로 반기기준 최대실적을 경신했습니다. 2분기 순이익도 분기기준 사상최대인 7376억원을 달성했습니다. 메리츠금융의 상반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7조5817억원, 1조6715억원입니다. 자산총계는 124조2453억원, 자기자본이익률(ROE)은 업계 최고 수준인 26.3% 입니다. 메리츠금융은 "메리츠화재의 투자손익 증가, 메리츠증권의 견조한 기업금융 실적 및 자산운용 실적 개선으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주요 계열사별 실적을 보면 메리츠화재의 2분기 별도기준 당기순이익은 5247억원으로 작년동기대비 3.5% 증가하면서 분기기준 사상 최대실적을 냈습니다. 상반기 별도기준 당기순이익은 9873억원입니다. 상반기 보험손익과 투자손익은 각각 7242억원, 6048억원으로 집계됐습니다. 자산운용투자이익률은 0.6%p 상승한 4.5% 입니다. 2분기 신계약 CSM(보험계약마진)은 3731억원 증가했으며 상반기말 기준 CSM 잔액은 11조2482억원입니다. 잠정 신지급여력비율(K-ICS)은 238.9%로 업계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메리츠증권은 상반기 연결기준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이 각각 4485억원, 4435억원으로 집계됐다고 밝혔습니다. 작년동기대비 영업이익은 10.6% 감소했지만 당기순이익은 19.9% 증가했습니다. 2분기 기준 운용자산 규모는 41조4000억원으로 1년전보다 8조7000억원 늘었습니다. 고객예탁자산은 24조3000억원에서 35조4000억원으로 무려 11조2000억원 크게 증가하며 포트폴리오 다변화에 성공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