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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보, 페이백 기능 갖춘 운전자보험...12일새 10만건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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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pril 22, 2020, 14:04:55

‘KB운전자보험과 안전하게 사는 이야기’
페이백 제도 개편해 납입 마쳐도 보험료 환급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KB손해보험(사장 양종희)이 이달 초 내놓은 ‘KB운전자보험과 안전하게 사는 이야기’가 출시 12영업일 만에 판매 건수 10만을 넘겼습니다.

 

22일 KB손보에 따르면 지난달 25일부터 스쿨존 사고 시 처벌 수위를 강화한 ‘민식이법’ 시행에 따라 운전자보험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진 것이 원인으로 지목됩니다.

 

아울러 이 상품의 고유 기능인 ‘페이백’ 제도의 개편도 한몫했다는 분석입니다. 기존 페이백 은 납입면제 사유에 해당하는 사고 시 보험료를 내는 동안만 납입보험료를 돌려줬으나, 제도가 바뀐 뒤에는 납입을 마친 후에도 환급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배준성 장기상품본부 상무는 “차별화된 상품 포인트 개발로 고객 중심의 성장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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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건욱 기자 gun@inthenews.co.kr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2024.05.14 09:48:3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가 AI가전을 B2B(기업간거래) 시장에 공급하며 AI가전 생태계 확장에 나섭니다. 삼성전자[005930]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을 '그란츠 리버파크' 시행사 디에이치프라프티원에 공급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회사는 함께 공급하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오븐 등 빌트인 가전에도 스마트싱스 연결을 지원해 에너지 절감뿐 아니라 다양한 편리함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수주를 시작으로 고급 빌라, 타운 하우스, 시니어 타운 등 여러 B2B 시장에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을 지속 확대키로 했습니다. 또한, ▲비스포크 AI 콤보 ▲비스포크 AI 스팀 ▲Neo QLED 8K TV 등 AI가전으로 주거공간 뿐 아니라 상업·교육시설, 전시장 등 B2B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AI 기능을 더욱 강화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고효율 냉방 성능과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레이더 센서(Radar Sensor)를 탑재해 AI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AI 부재 절전' 기능은 레이더 센서가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해 사용자가 없다고 판단하면 절전 운전으로 자동 전환하고 사용자의 부재 패턴을 학습해 점차 빠르게 절전 운전으로 전환해 에너지 소비를 절감합니다. 또한, 공간 내 활동량의 변화를 감지해 냉방 세기와 풍량을 조절하는 '동작 감지 쾌적' 기능도 제공합니다. 오치오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으로 입주민들이 삼성의 AI를 활용한 스마트하고 편리한 일상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B2B 시장에서도 삼성만의 차별화된 AI 기술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AI가전=삼성' 공식을 B2B 시장 생태계까지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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