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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스토아, 개그맨 김재우와 '요즘 뭐 먹지' 편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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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pril 08, 2020, 17:04:23

요즘 뭐먹지 첫 방송 100% 취급고 달성..한 달간 적립금 20% 혜택 제공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SK스토아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에 맞춘 식품 전문 프로그램들을 선보입니다.

 

SK스토아는 지난 7일 오후 (매주 화요일·고정편성) 라이프 스타일 변화와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실 생활 소비의 해답을 제안하는 콘셉트의 ‘요즘 뭐 먹지’ 프로그램 첫 방송을 시작해 취급고 100% 달성 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요즘 뭐 먹지는 가성비와 프리미엄 모두를 고려할 뿐만 아니라, 어쩔 수 없이 가정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는 요즘 관심사인 푸드소비 트렌드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인데요.

 

‘리얼리티 식품 전문 프로그램’ 콘셉트로 개그맨 김재우를 새롭게 영입했을 뿐 아니라, SK스토아 안방마님 격인 유재연, 김서란 쇼호스트와 총 3명이 진행을 맡았습니다.

 

차별화된 전문프로그램 방송답게 해당방송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먹거리 상품에 대한 단독구성 ▲특별 혜택 ▲요리장면의 고속촬영기법을 활용한 ASMR 식감 영상 ▲집에서 꼭 필요한 요리방법 실생활 리뷰 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기존 홈쇼핑 프로그램과 차별화를 꾀한다는 전략입니다.

 

노연희 SK스토아 리빙2팀 팀장은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상품력이 중요해졌다”면서 “개그맨 김재우와 새롭게 시작하는 ‘요즘 뭐먹지’를 통해 독보적인 할인·특별 구성과 같은 합리적 쇼핑 혜택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SK스토아는 요즘 뭐먹지에서 한 달간 해당 프로그램 상품을 구입하고 적립금 쿠폰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20% 적립금(신청필수, 최대 5만원)을 지급할 계획입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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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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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2025.10.02 14:28:3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추석 연휴가 다가오는 가운데 이동통신 3사가 추석 연휴 특별 소통 대책을 마련하고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들어갑니다. 최근 연이은 해킹 사고로 보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은 상황인 만큼 3사는 신뢰 회복을 위해 트래픽과 보안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입니다. SK텔레콤[017670]은 추석 연휴 전날인 2일부터 마지막 날인 9일까지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하고 SK브로드밴드, SK오앤에스, 홈앤서비스 등 자회사와 SK AX 등 관계사와 협력해 대응 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대응 인력도 강화해 연휴 기간동안 총 1만2000여명을 투입해 전국 통신망을 24시간 모니터링합니다. SKT는 추석 당일인 6일에는 데이터 트래픽이 평시 대비 약 19% 증가해 연휴 기간 중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객들이 이용하는 국제 로밍 트래픽도 추석 연휴 기간 평시 대비 최대 3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SKT는 전국 주요 기차역, 버스 터미널, 휴게소, 공항, 주요 관광지, 숙박시설, 번화가, 성묘지 등을 중심으로 5G 및 LTE 기지국 용량 증설을 완료했습니다. 또 국지적 데이터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고속도로 상습 정체구간의 이동통신 품질 점검은 물론 고객들이 귀성·귀경길에 자주 이용하는 에이닷 등의 서비스 관리에도 집중할 예정입니다. 보안 측면에서도 통합보안관제센터를 중심으로 디도스 공격·해킹 시도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상황 발생 시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24시간 집중 분석할 방침입니다. KT[030200]는 추석연휴 기간 네트워크 집중 관제 체계를 가동하고 4000여명의 네트워크 전문가를 전국에 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과천 네트워크 관제센터를 중심으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유무선 통신 서비스 이상 유무를 24시간 상시 모니터링할 예정입니다. 또 교통 정체가 예상되는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및 인파 밀집 지역인 터미널, KTX/SRT 역사, 공항, 쇼핑몰 등 전국 총 665곳을 네트워크 집중관리 지역으로 선정하고, 이동통신 기지국 증설 및 서비스 품질 점검을 완료했습니다. KT는 'AI 클린메시징 시스템'을 통해 스팸을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차단할 방침입니다. 또한, 악성파일 분석 특화 AI모델 'AI 디도스 스캐너'로 통신망 디도스(DDoS) 공격에 대비하겠다고도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032640]는 서울 마곡사옥에 종합상황실을 열고 24시간 집중 모니터링에 돌입합니다. 또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KTX/SRT 역사, 버스터미널, 공항 등에 있는 5G 및 LTE 기지국의 사전 점검 등을 통해 품질을 측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 작업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명절 통화량 및 데이터 사용량 추이를 분석해 주요 고속도로 요금소 및 휴게소 상습 정체구간등 중요 거점지역에 현장요원을 배치하고 상시 출동 준비태세를 갖추는 등 돌발 상황에 대비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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