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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점부터 판매까지"...위메프 입점∙제휴 전문 상담 서비스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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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March 10, 2020, 14:03:29

문의 페이지에 간략한 정보만 남기면 24시간 내 전문가 상담 진행
편리한 과정과 전문성 있는 상담 서비스 통해 신규 파트너사 유치 기대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위메프가 신규 파트너사를 위한 전문 상담 창구를 구축해 파트너사 지원 강화에 나섭니다.

 

10일 위메프는 신규 파트너사들의 빠르고, 편리한 입점을 돕는 입점·제휴 상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는데요.

 

서비스 이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위메프 파트너스 및 파트너 2.0 웹사이트 내 입점·제휴 문의 페이지에 간략한 업체 정보와 문의 내용을 남기면 되는데요. 이후 위메프의 입점·제휴 전문 상담사가 24시간 이내에 직접 연락합니다.

 

전문 상담사와 1차 상담이 끝나면 2차로 담당 MD를 매칭해 상품, 광고, 특가 마케팅 등 세부적인 서비스 상담을 지원합니다.

 

신규 개설된 직통전화를 통해 바로 상담 신청도 가능합니다. 위메프는 향후 1:1 채팅 상담 서비스 등 상담 채널을 다양화할 계획입니다.

 

위메프 관계자는 “입점·제휴 상담 서비스를 통해 예비 파트너사들의 궁금증과 고민을 빠르게 해결해 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위메프는 편리한 서비스와 전문성 있는 솔루션을 제안하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위메프는 지난해 11월부터 신규 파트너사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메프는 주요 혜택으로 ▲판매수수료 4% 적용 ▲서버비 면제 ▲1주 정산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위메프는 프로그램 도입 이후 4달간 신규 입점 파트너사가 1만 3000곳을 돌파하는 등 업계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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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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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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