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usiness General 비즈니스 일반

렌탈의신 “직접 씻어 쓸 수 있는 쿠쿠 가전으로 더 깨끗하게”

URL복사

Tuesday, January 07, 2020, 15:01:55

쿠쿠 인스퓨어 공기청정기·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등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추운 날씨로 환기가 어려워지면서 가전제품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소비자가 직접 세척해 사용할 수 있는 워셔블 가전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렌탈의신은 쿠쿠 인스퓨어 공기청정기 W8200 등 워셔블 가전을 렌탈서비스로 제공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TOP 그릴·필터 케이스·원형 필터 등 모두 사용자가 분리해 세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원형 프리필터는 벨크로 타입으로 분리가 쉬워 간편한 물 세척이 가능합니다. 또 2주에 한번 세척 알림 안내로 관리에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이에 더해 W8200은 사용 면적 84.7㎡을 빈틈없이 관리할 수 있도록 360도로 8200개 이상의 에어홀로 공기를 흡입·정화합니다.

 

특히 한국공기청정협회의 CA 인증받은 쿠쿠만의 4단계 토탈케어 안심필터는 초미세먼지·유해가스까지 제거할 수 있습니다. 쿠쿠 대표 정수기 인스퓨어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도보다 진화된 세척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인앤아웃 직수정수기 10’S는 정수기에서 물이 나오는 코크를 전기분해 살균수가 안팎으로 살균하며 오염물질을 말끔히 씻어냅니다. 살균 후엔 추가세척수로 미생물과 물때까지 제거해 살균 컵을 통해 세척 상태까지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스퓨어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는 쿠쿠 정수기의 핵심이자 특허기술인 ‘인앤아웃 살균 시스템’으로 직수관·냉수관·조리수 밸브로 통하는 관로까지 물이 흐르는 모든 부분을 전기분해 살균수로 살균 세척합니다. 이는 매일 예약된 시간에 자동으로 진행합니다.

 

또 추가로 사용자가 원할 때 언제든 원터치로 진행할 수 있어 먹는 물 위생관리에 민감한 이들도 만족할 수 있습니다. 또 숯 성분으로 더욱 깨끗해지고 잔류염소·미세입자 등을 제거할 수 있는 카본복합필터와 대장균·녹녹균·황색포토상구균·노로바이러스까지 흡착 제거하는 나노포지티스플러스 3.0 필터를 탑재했습니다.

 

직접 씻어 쓸 수 있어 더 깨끗한 쿠쿠 공기청정기 W8200과 인스퓨어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는 브랜드 공식 렌탈몰 ‘렌탈의신’ 또는 ‘쿠쿠 렌탈의신’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렌탈의신이 운영하는 ‘쿠쿠 렌탈의신’은 쿠쿠 제품만을 취급하는 쿠쿠 브랜드 전용관입니다.

 

쿠쿠 정수기·비데·공기청정기·매트리스·프레임·안마의자·전기레인지·펫드라이룸 등 다양한 쿠쿠 제품 렌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렌탈의신은 이외에 코웨이·LG·청호나이스·현대큐밍 등의 브랜드와 공식 파트너를 맺고 있습니다.

 

또 현재 가전렌탈페어를 비롯해 다양한 할인 행사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할인 혜택·사은품에 대한 내용은 렌탈의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