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파수닷컴(150900)은 6일 상암동 본사에서 2020년 시무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회사는 ‘파수 2.0’을 금년도 키워드로 제시하고 ‘비전 2025’를 선포했습니다. 이를 통해 글로벌 소프트웨어 리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새로운 도약을 선언했습니다.
조규곤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회사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다는 의미의 ‘파수 2.0’을 올해 키워드로 내세웠는데요. 파수 2.0을 실현시키기 위해 신규 고객 발굴, 신제품 매출 증대, 해외 매출 증대를 통해 매년 30% 이상 회사를 성장시키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마케팅과 영업 프로세스의 개선,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도와주는 제품 개발, 그리고 사용성을 강화한 디자인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비전 2025는 ‘세계 20대 사이버 보안 기업’으로 미션은 ‘IT를 쉽고 간단하게’로 설정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담았습니다. 더불어 파수 전 직원이 가치 창조자, 도전자, 공동 창의자가 돼 더욱 도전적인 업무를 할 수 있도록 조직 문화도 재정립 했습니다.
조 대표는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선정한 금년도 키워드 ‘파수 2.0’은 비전 2025를 달성하기 위한 핵심 전략”이라며 “새로 정립한 회사의 비전을 반드시 실현시킬 수 있도록 임직원들과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