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Stock 증권

파수닷컴, 2020 시무식 진행...“세계 20대 사이버 보안 기업으로 성장”

URL복사

Monday, January 06, 2020, 13:01:57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파수닷컴(150900)은 6일 상암동 본사에서 2020년 시무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회사는 ‘파수 2.0’을 금년도 키워드로 제시하고 ‘비전 2025’를 선포했습니다. 이를 통해 글로벌 소프트웨어 리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새로운 도약을 선언했습니다.

 

조규곤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회사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다는 의미의 ‘파수 2.0’을 올해 키워드로 내세웠는데요. 파수 2.0을 실현시키기 위해 신규 고객 발굴, 신제품 매출 증대, 해외 매출 증대를 통해 매년 30% 이상 회사를 성장시키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마케팅과 영업 프로세스의 개선,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도와주는 제품 개발, 그리고 사용성을 강화한 디자인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비전 2025는 ‘세계 20대 사이버 보안 기업’으로 미션은 ‘IT를 쉽고 간단하게’로 설정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담았습니다. 더불어 파수 전 직원이 가치 창조자, 도전자, 공동 창의자가 돼 더욱 도전적인 업무를 할 수 있도록 조직 문화도 재정립 했습니다.

 

조 대표는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선정한 금년도 키워드 ‘파수 2.0’은 비전 2025를 달성하기 위한 핵심 전략”이라며 “새로 정립한 회사의 비전을 반드시 실현시킬 수 있도록 임직원들과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현우 기자 sapience@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