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롯데·신라·현대免, 2020년 새해 맞이 新서비스·프로모션 선보여

URL복사

Friday, January 03, 2020, 17:01:14

롯데·현대백免, 새해 맞이 프로모션·이벤트 진행
신라免, 여행 플랫폼 서비스 ‘신라트립’ 론칭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새해를 맞아 면세점 업계가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선보였습니다.

 

3일 새해 첫 시즌오프 세일을 선보인 롯데면세점을 비롯해, 신라면세점은 여행 플랫폼 서비스 ‘신라트립’을 론칭했고,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럭키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 모시기에 나섰습니다.

 

◇ 롯데면세점, 2020년 새해 첫 ‘시즌오프’ 세일 진행

 

2020년 창립 40주년을 맞은 롯데면세점은 영국의 유명 팝 아티스트인 스티븐 윌슨과 함께 작업한 감각적인 키 비주얼로 매장을 새롭게 단장한 가운데, 새해 첫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먼저 롯데면세점은 유명 브랜드를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겨울 시즌오프 세일을 선보입니다. 대표적으로 ▲막스마라 ▲발리 ▲투미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쇼핑 할 수 있는 기회로, 할인율은 각 점과 브랜드별로 상이합니다.

 

6일부터 30일까지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롯데면세점 내국인 회원에게 구매 금액과 사용 카드에 따라 최대 LDF PAY 83만 원이 증정됩니다.

 

금·토·일 주말 쇼핑을 즐기는 내국인 회원은 구매 금액과 사용 카드에 따라 LDF PAY 3만 원의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오는 3월 2일까지 롯데면세점 ▲김포공항점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회원은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9만 원, ▲인천공항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최대 6만 원의 LDF PAY를 받을 수 있다.

 

LDF PAY는 롯데면세점의 전자식 결제 수단입니다. 기존 플레이트형 선불카드와 달리 실물을 소지하지 않아도 회원 정보에 입력돼, 쇼핑 시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문화공연 관람 기회도 제공됩니다. 롯데면세점 서울 시내점에서 기간 별로 2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공영 티켓이 증정되는 것인데요. 순차적으로 ▲3일부턴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10일부터는 뮤지컬 ‘영웅본색’ ▲17일부터는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드라큘라’ 티켓이 재고 소진시까지 선착순 증정됩니다.

 

◇ 신라면세점, ‘신라트립’ 론칭..기념 이벤트 선보여

 

신라면세점은 신개념 통합 여행 플랫폼 서비스 ‘신라트립’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3일 밝혔습니다.

 

‘신라트립’은 여행 상품 중개 플랫폼으로, ▲여행상품 검색·비교 ▲항공·호텔·액티비티 예약 ▲면세점 쇼핑 등 여행과 관련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신라트립에선 제휴를 맺고 있는 여행사 상품이 판매되며, 글로벌 호텔 예약 사이트 ‘부킹닷컴’, ‘아고다’, ‘익스피디아’에서 판매되는 상품과 실시간 가격 비교가 가능합니다. 또, ‘셀러톡’ 기능으로 문의 사항을 바로 처리할 수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신라트립’ 상품 구매의 가장 큰 혜택은 상품 결제 금액의 일부를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에스리워즈’로 돌려받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항공·숙박·액티비티 등의 카테고리에서 구매 상품 종류에 따라 결제액의 최대 8%가 ‘에스리워즈’로 적립됩니다. 이 중 2개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하면 기본 적립액의 10%가, 모든 카테고리의 상품을 구매할 경우엔 20%가 추가 적립됩니다.

 

‘에스리워즈’는 ▲신라면세점 국내 온오프라인점 ▲싱가포르 창이공항점▲홍콩 첵랍콕국제공항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오는 2월부터는 ▲마카오 공항면세점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이번 ‘신라트립’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대표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오는 12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신라트립’ 해시태그를 달고 여행 관련 게시물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폴드(2명) ▲삼성 갤럭시 버즈(20명)를 증정합니다.

 

여기에 1월 6일부터는 신라트립 실시간 항공 검색에 숨어있는 9900원·9만 9000원 특가 항공권을 찾는 ‘항공권 보물찾기’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현대백화점免, ‘럭키 위크·스텝 바이 스텝 프리퀀시’ 이벤트 진행

 

현대백화점면세점도 해외 여행이 늘어나는 신년과 설(1/25) 연휴 기간을 맞아 내국인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우선 오늘(3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럭키 위크’ 프로모션이 진행됩니다. 행사 기간 ▲프라다 ▲셀린느 ▲페라가모 등 총 7개 럭셔리 패션 브랜드에서 700달러 이상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1만원의 선불카드를 추가 증정한다는 계획입니다.

 

또한 오는 3월 31일까지 무역센터점 멤버십데스크를 찾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3개의 미션이 담긴 미션지를 증정해,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커피 쿠폰 및 선불카드 혜택을 제공하는 ‘스텝 바이 스텝 프리퀀시 이벤트’도 열립니다.

 

또, 최근 무역센터점에 문을 연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드하디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100명에게 ‘비디비치 립스틱’을 증정하며, 7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선착순 50명)에게는 ‘여권지갑’을 제공합니다.

 

인터넷면세점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는데요. 오는 31일까지 현대백화점 인터넷면세점 회원이면 누구나 사용 할 수 있는 ‘특별 적립금’ 10만원이 지급됩니다.

 

이밖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오는 6일부터 27일까지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한 내국인 고객 중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 1명을 선정해 현대백화점상품권 50만원권을 지급한다는 계획입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한 기념으로 고객들의 쇼핑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했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