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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저트 초코파이’, 이제 편의점에서도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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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anuary 02, 2020, 17:01:43

프리미엄 초코파이..오리지널·레드벨벳 편의점 판매 개시
홈 디저트 트렌드 겨냥..편리하게 구매토록 판매처 확대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오리온은 초코파이 하우스 ‘디저트 초코파이’를 편의점에 입점하고 판매를 개시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디저트 초코파이는 60년 전통의 오리온 초코파이를 재해석해 프리미엄 디저트로 탄생시킨 제품입니다. 100% 리얼 초콜릿과 천연 바닐라빈, 기존 초코파이보다 더 부드러운 스노우 마시멜로 등 최고급 원료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편의점에서는 초콜릿과 스노우 마시멜로의 맛을 그대로 살린 ▲오리지널과 스노우 마시멜로 속에 스트로베리 크림을 더한 ▲레드벨벳 2가지 맛이 판매됩니다.

 

지난 2017년 12월 출시 된 디저트 초코파이는 SNS상에서 ‘줄 서서 사먹는 초코파이’로 주목 받았습니다. 외국인 관광객과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누적판매량 220만 개를 돌파했는데요.

 

현재 신세계 강남점, 용산역 등 전국 10여개 초코파이 하우스 매장과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온라인마켓 ‘마켓컬리’와 ‘헬로네이처’ 등에서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리온 관계자는 “고객들이 디저트 초코파이를 더 손쉽게 구매하고 즐길 수 있도록 편의점 판매를 결정했다”며 “국민 간식인 초코파이가 국민 디저트로도 큰 사랑을 받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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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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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사이언스·한미약품, 나이스신평 ‘AA-’ 획득

한미사이언스·한미약품, 나이스신평 ‘AA-’ 획득

2025.10.13 15:22:1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와 핵심 사업회사 한미약품이 국내 3대 신용평가사 중 하나인 나이스신용평가로부터 기업 신용등급 ‘AA-’(안정적)를 획득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한미그룹은 “‘AA-’ 등급은 국내 신용등급 체계상 매우 우량한 수준으로, 그룹의 견고한 재무 안정성과 사업 지속 가능성이 종합적으로 반영된 결과”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평가는 2025년 반기 결산 재무제표를 기준으로 진행됐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국내 제약업계 주요 지주사 중 최고 수준의 신용등급을 받았는데, 나이스신용평가는 ▲핵심 계열사 한미약품의 높은 사업 경쟁력과 재무 안정성 ▲온라인팜·제이브이엠 등 주요 자회사에 대한 안정적 지배력을 주요 근거로 제시했습니다. 한미약품은 기존 ‘A’ 등급에서 두 단계 상승한 ‘AA-’로 상향 조정됐습니다. 이는 지난 2023년 6월 나이스신용평가 및 한국신용평가의 정기평가 이후 2년 만의 상향입니다. 나이스신용평가 측은 “한미사이언스는 한미약품 계열의 지주회사로서 주요 자회사에 대한 안정적 지배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자체 사업부문에서도 안정적인 이익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평가했습니다. 또 “한미약품은 주력 제품군의 매출 성장세에 힘입어 2020년 1조 1000억 원에서 2024년 1조 5000억 원 규모로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R&D) 투자와 우수한 품목 포트폴리오 관리 역량을 감안할 때, 중기적으로도 안정적인 사업 기반을 유지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미그룹 관계자는 “투명하고 건전한 지배구조를 바탕으로 혁신신약 개발과 미래 성장동력 발굴에 주력하겠다”며 “주주와 고객,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책임경영과 전문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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