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usiness General 비즈니스 일반

렌탈의신, 다이슨 무선청소기로 렌탈 라인업 확대

URL복사

Tuesday, December 24, 2019, 17:12:00

손잡이 LCD 화면으로 배터리 확인 가능..바닥 유형 따라 청소법 달라져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렌탈의신이 다이슨 무선청소기를 렌탈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무게가 가볍고 선을 신경쓸 필요 없이 어느 곳에서나 사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

 

렌탈의신은 다이슨 무선청소기로 렌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다이슨 V11 컴플리트는 액정 표시장치를 탑재해 손잡이 부분에 달린 LCD 화면으로 배터리 잔량과 사용 중인 모드 사용 시간을 확인하고 청소 모드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청소기 헤드·모터·배터리에 총 3개 마이크로프로세서를 탑재해 마룻바닥·카펫 등 바닥 유형을 감지하고 그에 맞는 청소를 최적화합니다. 청소기 헤드는 초당 최대 360번 바닥 유형을 지능적으로 감지하고 모터·배터리에 자동으로 전달해 흡입력을 조절합니다.

 

모터흡입력은 기존 다이슨 싸이클론 V10보다 15% 개선했고, 배터리 용량도 전작보다 30% 이상 증가해 일반모드로 놓고 사용했을 때 충전 없이 60분가량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슨 V10 애니멀은 약해지지 않는 니켈 코발트 알루미늄 7셀 배터리를 탑재해 무게는 같지만 최대 60분까지 작동합니다.

 

브러쉬바 안에 장착한 모터는 나일론 강모를 움직여 카펫 깊숙한 곳의 먼지와 반려동물 털까지 제거합니다. 강력한 흡입력으로 매트리스나 인테리어 소품 위의 먼지 등 집 안 전체를 구석구석 청소할 수 있습니다.

 

렌탈의신은 “영국의 명품 가전으로 불리는 다이슨 제품은 높은 가격대 때문에 선뜻 구매하기 망설여질 수 있다”며 “다이슨 브랜드 공식 스토어 렌탈의신을 통해 저렴한 렌탈료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습니다.

 

렌탈의신은 다이슨 뿐만 아니라 코웨이·LG·쿠쿠·현대큐밍·청호나이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한 데 모아 렌탈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이슨 렌탈·무선청소기·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매트리스·침대·연수기·TV·의류건조기·의류관리기·세탁기·냉장고·노트북 렌탈 등에 대한 문의는 렌탈의신 공식 홈페이지·대표번호·카카오톡·네이버톡톡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배너

삼성자산운용 KODEX 200, 연초이후 전체 ETF중 순자산 증가 1위

삼성자산운용 KODEX 200, 연초이후 전체 ETF중 순자산 증가 1위

2025.11.03 10:25:03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코스피 4000 시대가 열리면서 국내 증시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해외 증시로 향했던 자금이 '국장(국내 주식시장)'으로 다시 돌아오는 이른바 '코리아 랠리' 현상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국내 대표 지수 ETF에 자금이 유입되고 있습니다. 삼성자산운용은 2002년 상장한 국내 최초 ETF인 'KODEX 200’이 올해들어 순자산 4조9604억원 증가했다고 3일 밝혔습니다. 국내 증시에 상장된 모든 ETF 가운데 올해 순자산이 가장 많이 증가했습니다. 삼성자산운용은 "KODEX 200이 한국 주식시장에 투자하는 가장 효율적이고 신뢰도 높은 수단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이와 함께 순자산 10조원도 돌파하며 국내 주식형 ETF 1위의 자리를 더욱 공고히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해당 ETF는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반도체 기업을 필두로 AI, 전력, 조선, 방산, 원자력 등 국내 주식시장을 이끌어가는 산업들로 구성돼 있습니다. 국내 주식시장의 전반적인 성장에 폭넓게 투자할 수 있는 상품이란 설명입니다. 특히 올해는 개인 투자자들의 국내 증시 복귀로 자금유입이 큰 폭으로 증가하며 연초 이후 개인 순매수는 1조원을 돌파해 1조932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삼성자산운용은 "KODEX 200은 국내 첫 ETF로서 투자자와 함께한 오랜 역사와 23년동안 검증된 운용 노하우를 통해 브랜드 신뢰도가 높게 형성되어 있다"며 "높은 유동성과 낮은 괴리율(시장 가격과 순자산 가치 차이)로 대규모 자금을 운용하는 투자자들에게 가장 선호되는 상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국내 주식시장이 전세계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높은 수익률을 보이는 상황에서 KODEX 200 ETF 역시 우수한 성과를 보였다"며 "연초 이후 수익률 85.3%를 기록했고 최초 상장 이후 1064%(10배)를 기록했다"고 전했습니다. 정재욱 삼성자산운용 ETF운용3팀장은 "코스피 5000을 넘어서까지 KODEX 200은 투자자들의 핵심 자산으로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최근 코스피 랠리 속에서 KODEX 200에 대규모 자금이 유입된 것은 투자자들이 가장 기초적이고 검증된 시장 대표 지수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