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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커리부터 카페·호텔까지...‘크리스마스 케이크’ 막바지 프로모션 한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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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December 23, 2019, 06:12:00

파리바게뜨·투썸플레이스·배스킨라빈스…할인 판매 진행
하겐다즈·반얀트리 호텔…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선보여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크리스마스를 이틀 앞두고 막바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판매가 한창입니다. 기존 베이커리 업계는 물론 커피 전문점 및 호텔 업계도 관련 프로모션에 나섰습니다.

 

파리바게뜨, ‘앤디 워홀 케이크’= SPC그룹의 파리바게뜨는 앞서 지난 18일까지 ‘앤디 워홀 케이크’를 예약 판매한데 이어 21일부터 오는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앤디 워홀’ 케이크는 파리바게뜨가 팝 아트의 거장 앤디 워홀과 협업해 선보인 한정판 케이크입니다.

 

프리미엄 케이크에 앤디 워홀의 삽화에 등장하는 이미지를 조화시킨 것이 특징으로 ▲앤디 워홀이 사랑한 크리스마스 하이힐 ▲앤디 워홀의 메리 크리스마스 ▲앤디 워홀의 샤이닝트리 ▲앤디 워홀의 레드하이힐 ▲앤디 워홀과 고양이 샘 치즈케이크 등이 있습니다.

 

해피포인트 회원(해피포인트카드 또는 해피앱 제시)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행사 제품에 1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SK텔레콤·KT·LG 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의 멤버십 할인이 최대 10%까지 추가됩니다.

 

또 카카오페이머니로 2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엔 10%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 됩니다. 단, 이동통신사 멤버십을 제외한 할인 및 적립카드·할인쿠폰·모바일 쿠폰의 동시 적용은 불가합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더욱 많은 사람들이 크리스마스를 앤디 워홀 케이크와 함께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겨냥 홀케이크 판매= 프리미엄 디저트를 지향하는 카페 투썸플레이스도 일찌감치 지난 달부터 크리스마스 케이크 판매에 나섰고,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실제로 지난 20일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시즌에 홀케이크 누적 판매량(12월 1일~12월 16일)이 지난해 동기 대비 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올해 크리스마스 신제품으로 선보인 ▲노르웨이의 숲 ▲레드베리 포레스트가 감각적인 비주얼과 높은 퀄리티의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분석입니다.

 

‘노르웨이의 숲’은 진한 다크초콜릿과 헤이즐넛 가나슈·피스타치오 가나슈의 조화가, ‘레드베리 포레스트’는 강렬한 레드 컬러에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입니다.

 

투썸플레이스는 소셜커머스와 홀케이크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현대카드 M 포인트 50% 사용 혜택도 제공중입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다가올수록 케이크 판매율이 빠른 속도로 증가해 시즌 특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며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투썸 케이크와 함께해 행복한 추억을 남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G마켓·배스킨라빈스, 단독 케이크 프로모션= G마켓과 배스킨라빈스가 함께 손잡고 아이스크림 케이크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엔 아.스.케.’란 이름으로 디즈니 등 총 16종의 인기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20% 할인가에 단독 판매하는 프로모션 입니다.

 

대표상품으로, 미키마우스·도널드덕·구피 등의 캐릭터 아이스크림 위에서 룰렛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룰렛 케이크(2만 5600원),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스틱 바를 올려 원하는 맛을 뽑아 먹을 수 있는 ▲캐릭터 팝(2만 2400원), 제품에 불이 들어오는 ▲라이팅 케이크(2만 6400원)을 비롯해 ▲미키미니 홀리데이(2만원) ▲시크릿 미키(2만 2400원) ▲엘사와 안나의 겨울왕국 아이스크림 케이크(2만 1600원) ▲해피데이 카카오 프렌즈(2만 3200원) 등이 준비됐습니다.

 

이정엽 G마켓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케이크 수요가 몰리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보다 즐겁게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즐길 수 있도록 디즈니 캐릭터 디자인에 다양한 아이디어가 더해진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하겐다즈, 한정판 ‘초콜릿데빌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도 크리스마스 겨냥 ‘초콜릿데빌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한정 출시했습니다.

 

신제품 ‘초콜릿데빌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하겐다즈 특유의 풍미있는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달콤 상큼 스트로베리 소스·고소한 치즈 케이크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입니다.

 

하겐다즈 마케팅팀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보다 특별한 디저트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깊은 달콤함에 하겐다즈만의 퀄리티를 더해 완성한 초콜릿데빌스 케이크를 시즌 한정적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한 입 한 입 크리스마스의 낭만과 설렘이 느껴지는 하겐다즈 케이크로 소중한 지인들과 보내는 연말 파티를 보다 특별하게 장식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초콜릿데빌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전국 하겐다즈 샵 매장 13곳에서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3만 9000원입니다.

 

또한, 하겐다즈 샵 매장을 방문해 아이스크림 케이크·마카롱·컵케이크를 구매하면, 경품이 가득한 해피 하겐다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경품 응모권’이 제공됩니다.

 

 

반얀트리 호텔, 한정 케이크 4종=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도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를 판매중입니다. 클럽동 3층에 위치한 디저트 브랜드 ‘몽상클레르’는 ▲세라비 ▲생크림데코 ▲데리스 ▲스트로베리 등 4가지 케이크를 선보였습니다.

 

‘세라비’는 몽상클레르의 베스트 셀러 중 하나로, 화이트 초콜릿과 후람보아즈의 산미·피스타치오의 바삭한 식감이 특징입니다. ‘생크림 데코’는 촉촉한 스폰지 시트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계절 과일이 더해졌고, ‘데리스’는 코코아 시트에 진득한 다크 초콜릿이 올라가 있습니다. ‘스트로베리’는 핑크빛 딸기 초콜릿 무스와 다쿠아즈가 조화를 이룹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은 모두 오는 25일가지만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3만 2000원부터 4만 9000원까지 다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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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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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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