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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의신, 코웨이 의류청정기 렌탈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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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November 26, 2019, 06:11:00

옷과 실내공기 동시 케어 가능..소음과 구김 적은 것이 특징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의류와 함께 실내 공기를 관리할 수 있는 코웨이 의류청정기를 렌탈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렌탈의신은 코웨이 의류청정기로 렌탈 라인업을 확대했습니다.

 

렌탈의신은 코웨이 의류청정기를 렌탈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의류 관리는 파워 에어샷·에어샷 옷걸이로 옷의 겉과 안감에 묻은 미세먼지와 냄새·주름을 관리하는 기능입니다. 또 에어 서큘레이션으로 남아 있는 먼지를 제거합니다.

 

또 미세 나노 미스트를 옷에 분사해 먼지·냄새 입자를 씻어냅니다. 이후 옷을 저온에서 빠르게 건조해 옷감 손상을 줄입니다. 바지 주름 제거 기능도 강화했습니다. 기존 클립형 방식 대신 양문형 덮게 방식을 적용해 바지 주름을 잡아주고 생활 구김을 없애줍니다.

 

이에 더해 셔츠·자켓·면바지·청바지 등 세탁 후 탈수한 세탁물을 옷걸이에 걸고, 전용 코스를 선택하면 히트펌프 방식을 이용한 저온 제습 건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돌이 방식이 아닌 옷걸이 행거 방식을 적용해 소음이나 단추 등의 액세서리 망가짐도 없습니다.

 

공기청정기·제습시스템을 탑재해 까다로운 실내공기질 관리 문제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공기청정시스템은 극세사망 프리필터·맞춤형필터·탈취필터·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구성됐습니다. 또 공간제습시스템은 하루 7리터 대용량 제습으로 적정 습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한편 코웨이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렌탈 시 위생 관리 전문가의 관리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4개월 마다 방문해 전문 장비로 에어샷·토출부·흡입부를 꼼꼼하게 케어받을 수 있습니다. 또 필터 교체·제품 상태 체크로 최적의 상태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렌탈의신은 ‘코웨이 렌탈의신’ 브랜드 전용관을 따로 마련해 고객이 브랜드·제품에 집중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브랜드 공식 파트너 ‘렌탈의신’에서는 코웨이 뿐만 아니라 LG·쿠쿠·현대큐밍·청호나이스·캐리어 등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한곳에 모아 고객이 쉽게 비교·선택할 수 있습니다.

 

렌탈의신에서는 모든 브랜드 렌탈 시 푸짐한 프리미엄 사은품을 지급하며 다양한 가격 혜택도 마련했습니다. 렌탈 제품의 상담·사은품에 대한 모든 문의사항은 검색창에 ‘렌탈의신’ 또는 ‘코웨이 렌탈의신’을 검색해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전화문의를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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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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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K-AI 기술 리더십 제시 ‘SK AI 서밋’ 개최

SK, K-AI 기술 리더십 제시 ‘SK AI 서밋’ 개최

2025.10.13 09:35:2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그룹이 11월 3~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SK AI 서밋 2025’를 개최, 국내외 선도 기업들과 함께 AI 생태계의 오늘을 점검하고 내일의 청사진을 제시합니다. SK AI 서밋은 반도체·에너지설루션·AI 데이터센터·에이전트 서비스 등 모든 영역에 걸친 SK그룹의 AI 경쟁력을 국내외 기업과 학계에 소개하고, 글로벌 빅테크와 최신 AI 동향을 공유하며 미래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행사입니다. 지난해 온·오프라인으로 3만명 이상이 참여해 국내 최대 AI 행사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올해는 AI의 현재를 진단하고 미래를 조망하는 의미의 ‘AI Now & Next’를 주제로 열립니다. 올 행사에는 최태원 SK그룹 회장을 비롯해 벤 만 엔트로픽 공동창업자, 팀 코스타 엔비디아 반도체엔지니어링총괄, 정신아 카카오 대표 등 국내외 빅테크 핵심 인사들이 참석합니다. 유영상 SK텔레콤 사장, 곽노정 SK하이닉스 사장도 각각 AI 인프라, AI 메모리에 대한 견해를 나눕니다. 최태원 회장은 기조연설에서 ‘오늘의 혁신 실행(AI Now)’과 ‘내일의 도약 준비(AI Next)’에 대해 설명하고 지난 1년간 SK가 추진해온 AI 생태계 구축 여정과 향후 성장 전략을 공유합니다. 최 회장은 “AI를 제조에 도입해 더 좋은 물건과 제조 능력을 갖추는 게 중요한 만큼 AI 전환으로 제조 경쟁력을 강화해야 한다”며 ‘제조 AI’를 한국이 가야 할 AI의 방향으로 제시한 바 있습니다. 최 회장은 지난해 AI 확산을 위해 사용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핵심 서비스(killer use case) ▲수익모델 ▲에너지 ▲양질의 데이터 ▲반도체 등이 필요하다고 진단했습니다. 이 과제들은 개별 기업이 단독으로 해결하기에는 어렵기에 글로벌 협력으로 하나씩 풀어나가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최 회장은 올해도 “건강한 AI를 만들기 위해서는 좋은 영양이 있는 밥(데이터)을 먹어야 한다”거나 “데이터센터 운영비의 85%가 전기”라면서 AI 확산을 위한 방법론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SK하이닉스와 SK텔레콤은 각각 고대역폭메모리(HBM) 등 반도체 경쟁력, 고도화된 생활밀착형 AI 에이전트 서비스를 소개하고 글로벌 빅테크와 협업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SK그룹은 지난해 멤버사 중심으로 꾸려졌던 행사를 올해 스타트업·학계·해외 기업 등으로 참여 범위를 확대하며 규모와 다양성을 키울 계획입니다. 부대행사로는 AI 개발자 행사 ‘SK AI 서밋 2025 클로드 코드 빌더 해커톤’이 마련됩니다. SK텔레콤, 엔트로픽, 콕스웨이브가 공동 주관하며 벤 만 엔트로픽 공동 창업자가 직접 참가자들과 AI 개발에 대한 의견을 나눕니다. 한편, SK그룹은 이번 행사에 앞서 이달 28일 2025 APEC 정상회의 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주관해 SK가 추구하는 가치 창출형 AI 생태계 전략을 국내외 AI 오피니언 리더들과 공유합니다. 퓨처테크포럼 AI에서는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조연설로 한국의 AI 생태계 육성 경험을 밝힙니다. 하정우 대통령비서실 AI미래기획수석비서관, 매트 가먼 아마존웹서비스 CEO, 최수연 네이버 대표, 김경훈 오픈AI코리아 총괄대표, 글로벌 AI석학인 최예진 미국 스탠포드대 인간중심AI연구소(HAI) 교수, 메타 경영진, 딜로이트 아시아 AI 리더 등은 연사, 토론 등으로 AI 생태계의 미래에 대한 의견을 나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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