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usiness General 비즈니스 일반

렌탈의신, 김치냉장고 렌탈 라인업 확대...“렌탈로 김장철 대비하세요”

URL복사

Friday, November 22, 2019, 17:11:42

LG·삼성·위니아 딤채 등 김장철 맞아 김치냉장고 렌탈 서비스 제공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김장철을 맞아 김치냉장고 제조사와 유통업체들이 신제품과 프로모션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에 렌탈의신이 ‘LG DIOS 김치톡톡’ 등으로 렌탈 라인업을 확대했습니다.

 

렌탈의신은 김치냉장고를 렌탈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대표상품은 LG전자에서 선보인 김치냉장고 ‘LG DIOS 김치톡톡’은 김치 보관에 최적화한 기술로 김치유산균의 성장을 도와 김치를 더 맛있게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New 유산균김치+’는 김치유산균이 가장 잘 자라는 6.5°C에서 김치를 보관해 유산균을 증식시킵니다. 이후 하루 4번 쿨링샷으로 맛을 유지해줍니다. 또 제품 전면의 ‘유산균 인디케이터’는 유산균 성장 과정을 표시해 먹어보지 않아도 김치가 잘 익은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에서는 원하는 색상대로 냉장고 문을 선택할 수 있는 비스포크 냉장고에 이어 ‘김치플러스 비스포크’를 출시했습니다. 앞·뒤·위·밑에서 냉기가 나오는 메탈 쿨링 시스템으로 김치맛을 살리고 보관이 까다로운 저염 김치·동치미·깍두기까지 맞춤 숙성해 줍니다.

 

또 김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재료 온도를 ±0.3도로 초 정온 맞춤 보관해 선선도를 유지해 줍니다. 이에 더해 냉장고처럼 주방 인테리어에 맞춰 김치냉장고 색상 선택도 가능합니다.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는 냉각기가 저장실마다 설치된 별도 독립냉각 시스템을 갖췄습니다. 이를 통해 저장실마다 최적의 온도를 유지해 식자재 맛과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냄새 섞임도 줄일 수 있습니다.

 

또 김치냉장고의 기본인 김치 보관·발효·육류·생선 등 숙성·보관이 까다로운 열대과일·주류·장류 등의 맞춤 보관 기능까지 더했습니다. 1인 가구에 맞게 용량을 줄인 100L 용량 레트로 디자인 ‘딤채 쁘띠’도 선보였습니다.

 

스탠드형·양문형·뚜껑형 등 다양한 디자인의 김치냉장고 렌탈서비스는 브랜드 공식 스토어인 렌탈의신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렌탈의신은 다양한 브랜드의 김치냉장고를 모아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렌탈의신은 전브랜드 공식 파트너 렌탈 종합몰로 여러 제품을 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렌탈의신은 현재 다양한 할인 행사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할인 혜택·사은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렌탈의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배너

한미사이언스·한미약품, 나이스신평 ‘AA-’ 획득

한미사이언스·한미약품, 나이스신평 ‘AA-’ 획득

2025.10.13 15:22:1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와 핵심 사업회사 한미약품이 국내 3대 신용평가사 중 하나인 나이스신용평가로부터 기업 신용등급 ‘AA-’(안정적)를 획득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한미그룹은 “‘AA-’ 등급은 국내 신용등급 체계상 매우 우량한 수준으로, 그룹의 견고한 재무 안정성과 사업 지속 가능성이 종합적으로 반영된 결과”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평가는 2025년 반기 결산 재무제표를 기준으로 진행됐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국내 제약업계 주요 지주사 중 최고 수준의 신용등급을 받았는데, 나이스신용평가는 ▲핵심 계열사 한미약품의 높은 사업 경쟁력과 재무 안정성 ▲온라인팜·제이브이엠 등 주요 자회사에 대한 안정적 지배력을 주요 근거로 제시했습니다. 한미약품은 기존 ‘A’ 등급에서 두 단계 상승한 ‘AA-’로 상향 조정됐습니다. 이는 지난 2023년 6월 나이스신용평가 및 한국신용평가의 정기평가 이후 2년 만의 상향입니다. 나이스신용평가 측은 “한미사이언스는 한미약품 계열의 지주회사로서 주요 자회사에 대한 안정적 지배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자체 사업부문에서도 안정적인 이익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평가했습니다. 또 “한미약품은 주력 제품군의 매출 성장세에 힘입어 2020년 1조 1000억 원에서 2024년 1조 5000억 원 규모로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R&D) 투자와 우수한 품목 포트폴리오 관리 역량을 감안할 때, 중기적으로도 안정적인 사업 기반을 유지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미그룹 관계자는 “투명하고 건전한 지배구조를 바탕으로 혁신신약 개발과 미래 성장동력 발굴에 주력하겠다”며 “주주와 고객,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책임경영과 전문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