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usiness General 비즈니스 일반

렌탈의신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로 모발과 두피 건강 챙기세요”

URL복사

Wednesday, November 06, 2019, 06:11:00

모발 관리 특화된 제품..저렴한 렌탈료로 제공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경제적 부담이 적고 집에서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LED마스크를 필두로 한 ‘홈뷰티’가 가전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모발 관리에 특화된 헤어드라이어가 렌탈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브랜드 공식 종합렌탈몰 렌탈의신은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를 렌탈 서비스로 선보이며 렌탈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5일 밝혔습니다. 이 제품은 초당 40회 온도를 측정하고 조절하는 열 제어 기술로 적정 온도를 유지해 과도한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합니다.

 

특히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에는 ‘젠틀 드라이 노즐’이 추가됐습니다. 얇은 모발과 민감한 두피에 특화된 기능입니다. 부드러운 바람이 모발 색상 유지에도 도움을 줍니다.

 

 

기존 노즐인 ‘디퓨저’와 ‘스타일링 콘센트레이터’도 개선됐습니다. 디퓨저는 곱슬기를 줄이고 컬과 볼륭을 살릴 수 있도록 강화됐습니다. 디퓨저에 장착된 2단 메쉬 시스템은 헤드 안에서 압력을 만들어 투과성 높은 구멍을 통해 공기 흐름을 분사합니다. 이는 저속 기류의 분사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이에 따라 이전 제품보다 긴 갈래를 장착해 뜨거운 바람과 두피 사이에 일정 거리가 확보되면서 모발 자극을 줄입니다. 또한 스타일링 콘센트레이터도 보다 넓고 얇게 설계돼 바람이 강하고 정교하게 나옵니다.

 

영국 프리미엄 가전 다이슨 제품은 높은 가격 때문에 구매 진입장벽이 높은 편입니다. 렌탈의신에서는 다이슨 제품을 보다 저렴한 렌탈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의 사항은 렌탈의신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 카카오톡, 네이버톡톡에서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