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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랜드 하얏트 서울, ‘딜라이트 오브 스위스’ 프로모션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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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urday, November 02, 2019, 06:11:00

스위스 정통 퐁뒤 레시피 구현..치즈·부르기뇽 오일·토마토 치즈·초콜릿 총 4종 출시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제이제이 델리’가 ‘딜라이트 오브 스위스’ 프로모션을 오는 2일부터 선보입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유럽에서 겨울철 즐겨 먹는 퐁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습니다.

 

‘긴 꼬챙이에 재료를 꿰어 소스를 찍어 먹는다’는 뜻의 퐁뒤는 스위스 알프스 지역에서 눈 내리는 추운 겨울날 목동들이 즐겨 먹던 것에서 시작됐습니다.

 

호텔 측은 “퐁뒤는 꼬챙이에 원하는 재료를 꽂아 작은 냄비 속에서 끓고 있는 소스에 찍어 먹거나 익혀 먹는 재미가 있다”며 “냄비를 가운데 두고 다양한 재료를 나눠 먹을 수 있어, 가족 및 친구들과 둘러 앉아 음식을 나누어 먹는 한국의 정서와도 잘 맞는다”고 소개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딜라이트 오브 스위스’ 프로모션 동안 스위스 정통 레시피를 구현하여 4종의 퐁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고객은 ▲치즈 퐁뒤 ▲부르기뇽 오일 퐁뒤 ▲토마토 치즈 퐁뒤 ▲초콜릿 퐁뒤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습니다.

 

‘치즈 퐁뒤’는 스위스를 대표하는 그뤼예르·에멘탈 치즈를 냄비에 넣고 녹여, 바게트·사워도우 빵·코르니숑(프랑스식 오이 초절임)·코파햄·살라미 등의 재료와 함께 제공됩니다.

 

녹진하게 녹은 치즈와 쫄깃한 고기의 조화가 특징입니다. 이밖에 치즈가 부담스러운 국내 고객은 치즈의 진한 맛을 새콤한 토마토소스가 잡아주는 ‘토마토 치즈 퐁뒤’가 대안이 될 수 있다고 호텔 측은 제안했습니다.

 

평소 경험해 본 적 없는 이색적인 퐁뒤를 맛보고 싶다면 부르기뇽 오일 퐁뒤를 선택해볼 만합니다. 스위스식 샤브샤브라 불리는 부르기뇽 오일 퐁뒤는 소고기·닭고기·야채를 냄비에서 끓는 기름에 넣고 튀기듯이 익혀 먹는 이색적인 음식입니다.

 

부르기뇽 오일 퐁뒤는 기름지고 느끼할 것 같다는 편견과는 달리 기름이 고기 사이사이 스며들어 육질을 부드럽고 담백하다는 평입니다. 여기에 겨자 사워크림·치폴레 바비큐 소스·씨겨자 등의 5가지 소스를 제공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습니다.

 

마지막으로 ‘초콜릿 퐁뒤’는 진한 스위스 초콜릿을 뜨겁게 녹여 딸기·파인애플·마시멜로·견과류·쿠키·빵 등의 다양한 재료와 함께 제공됩니다. 상큼한 과일과 진한 스위스 초콜릿이 어우러지는 디저트 느낌의 퐁뒤 입니다.

 

‘딜라이트 오브 스위스’ 프로모션은 호텔 지하 2층 제이제이 델리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프로모션 이용 기간은 내년 3월 31까지이며, 제이제이 델리 운영 시간은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 정오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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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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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사이언스·한미약품, 나이스신평 ‘AA-’ 획득

한미사이언스·한미약품, 나이스신평 ‘AA-’ 획득

2025.10.13 15:22:1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와 핵심 사업회사 한미약품이 국내 3대 신용평가사 중 하나인 나이스신용평가로부터 기업 신용등급 ‘AA-’(안정적)를 획득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한미그룹은 “‘AA-’ 등급은 국내 신용등급 체계상 매우 우량한 수준으로, 그룹의 견고한 재무 안정성과 사업 지속 가능성이 종합적으로 반영된 결과”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평가는 2025년 반기 결산 재무제표를 기준으로 진행됐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국내 제약업계 주요 지주사 중 최고 수준의 신용등급을 받았는데, 나이스신용평가는 ▲핵심 계열사 한미약품의 높은 사업 경쟁력과 재무 안정성 ▲온라인팜·제이브이엠 등 주요 자회사에 대한 안정적 지배력을 주요 근거로 제시했습니다. 한미약품은 기존 ‘A’ 등급에서 두 단계 상승한 ‘AA-’로 상향 조정됐습니다. 이는 지난 2023년 6월 나이스신용평가 및 한국신용평가의 정기평가 이후 2년 만의 상향입니다. 나이스신용평가 측은 “한미사이언스는 한미약품 계열의 지주회사로서 주요 자회사에 대한 안정적 지배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자체 사업부문에서도 안정적인 이익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평가했습니다. 또 “한미약품은 주력 제품군의 매출 성장세에 힘입어 2020년 1조 1000억 원에서 2024년 1조 5000억 원 규모로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R&D) 투자와 우수한 품목 포트폴리오 관리 역량을 감안할 때, 중기적으로도 안정적인 사업 기반을 유지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미그룹 관계자는 “투명하고 건전한 지배구조를 바탕으로 혁신신약 개발과 미래 성장동력 발굴에 주력하겠다”며 “주주와 고객,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책임경영과 전문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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