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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우리동네 멤버십’ 출시...소상공인 마케팅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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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October 30, 2019, 11:10:46

‘U+로드’와 ‘소문난 베이커리’ 결합..업종 무관 누구나 참여 가능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LG유플러스가 이동통신사 멤버십 할인을 지역 중소상공인에게 적용해주는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LG유플러스가 오는 31일부터 중소상공인 마케팅 프로그램 ‘우리동네 멤버십’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중소상공인에 LG유플러스 멤버십을 활용한 마케팅을 지원하는 ‘U+로드’와 빵집 멤버십 할인 ‘소문난 베이커리’를 결합한 프로그램이다. 소문난 베이커리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있는 48개 제빵점과 U+로드 서촌편에 참여했던 5개 음식점 등 총 53개 점이 포함됐다.

 

 

LG유플러스는 이들에게 멤버십 할인과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 제휴 매장은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와 ‘U+멤버스’ 앱에 노출된다. 또한 온·오프라인 매장 홍보 앱 ‘프로모타’ 무료 체험 혜택을 준다.

 

프로그램에는 전국 중소상공 매장이라면 업종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 메일 계정(loyalymkt@lguplus.co.kr)에 신청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제빵점은 올해 90개까지, U+로드 상시 할인 제휴점은 30개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출시 기념으로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제휴 매장 방문 시 최대 2만 원 한도로 1000원당 500원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바일 멤버십 가입자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결제 시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된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 팀장은 “점차 중소상공인 지원책을 다양화하고 참여하는 제휴점을 늘려 대표적인 골목 상권 상생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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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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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기아,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 달성

현대차·기아,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 달성

2025.08.25 10:40:35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현대차·기아가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를 달성했습니다. 25일 현대차·기아에 따르면, 2011년 미국 시장에서 쏘나타 하이브리드와 K5 하이브리드 판매를 시작한 이후 지난 7월까지 누적 판매 151만5145대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현대차(87만821대)뿐 아니라 기아(64만 4324대)를 합한 성과입니다. 현대차·기아는 2021년 11만634대로 연간 친환경차 판매량이 처음으로 10만대를 넘었으며 이후 ▲2022년 18만2627대 ▲2023년 27만8122대 ▲2024년 34만6441대로 매년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올해도 지난 7월까지 22만1565대로 전년 동기(18만4346대)보다 20% 넘게 증가했으며 하반기 실적에 따라 연간 최고 실적을 경신할 전망입니다. 현대차·기아의 미국 내 전체 판매량에서 친환경차가 차지하는 비중도 꾸준히 늘어 지난해는 20.3%로 처음으로 20%를 넘었으며 올해 1~7월도 21.1%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판매되는 현대차·기아 차량 10대 중 2대는 친환경차라는 의미입니다. 친환경차 유형별 판매 현황을 보면 하이브리드는 지난 2월 누적 판매 100만대를 돌파한 이후 현재까지 113만8502대가 팔렸고 전기차 37만4790대, 수소전기차 1853대가 뒤를 이었습니다. 미국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팔린 모델은 현대차의 경우 투싼 하이브리드다. 투싼 하이브리드는 2021년 미국 판매를 시작했으며 지난 7월까지 19만7929대가 판매됐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쏘나타 하이브리드(19만2941대), 아이오닉 5(12만6363대) 순으로 집계됐습니다. 기아는 니로 하이브리드가 2017년 미국에서 판매된 이후 지난 7월까지 18만3106대가 팔렸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스포티지 하이브리드(12만9113대), 쏘렌토 하이브리드(8만638대) 순으로 판매되었습니다. 시장조사업체 워즈 인텔리전스(Wards Intelligence)에 따르면 미국 친환경차 시장은 올해 상반기(1~6월) 174만9390대로 전년 동기(143만7395대)보다 21.7% 증가했습니다. 현대차·기아는 친환경차 판매 비중이 확대되고 있는 미국에서 친환경차 라인업 다양화, 상품성 강화와 함께 유연한 생산 체제로 친환경차 경쟁력을 제고한다는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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